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가 볼 땐 본진 독방은 악개플 대놓고 쓰진 않지만 은은하게 기싸움이 느껴져 근데 그게 더 기분 나빠 대놓고 쓰면 같이 미친 척 받아버리기라도 할텐데 댓글에 은근 기분 나쁘게 돌려까듯이 다는 글 이건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가 볼 땐 본진 독방은 악개플 대놓고 쓰진 않지만 은은하게 기싸움이 느껴져 근데 그게 더 기분 나빠 대놓고 쓰면 같이 미친 척 받아버리기라도 할텐데 댓글에 은근 기분 나쁘게 돌려까듯이 다는 글 이건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