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9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약간 ㄹㅅㄹㅍ 데뷔초 컨셉생각남
싼티나는... 방시혁이 되게 좋아하는 컨셉인.....

[마플] 컴오버 묘하게 촌시러... | 인스티즈

[마플] 컴오버 묘하게 촌시러... | 인스티즈

[마플] 컴오버 묘하게 촌시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반응은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는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좋은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채원이 이뿌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컨셉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촌스러운게 컨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놓고 복고인데 복고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때랑 컨셉 완전 다른데 개알못이 또 개헛헛소리하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컨셉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초에 복고로 말아온 거라 촌스럽다는 반응 이해는 가는데 본문은 장난하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복고컨셉이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게컨셉이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싼티 이러고 있네 정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놓고 복고 노린 정글 컨셉을 보고선 싼티 이러고 자빠진 니가 촌스러운거야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19
06.23 18:31 l 조회 234
슴티알 슴콘에서 데뷔하려나?3
06.23 18:31 l 조회 98
이 노래 제목 좀 알려주라 녹음파일 있어 여자고 가사가 다 영어같아3
06.23 18:31 l 조회 43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5
06.23 18:29 l 조회 443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5
06.23 18:29 l 조회 85
푸슝 정신못차리네1
06.23 18:29 l 조회 25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3
06.23 18:29 l 조회 38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06.23 18:28 l 조회 48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16
06.23 18:27 l 조회 276
김운학3
06.23 18:27 l 조회 66 l 추천 4
옛날예능 보는디 지금한다하면 돌팬들 ㄹㅇ 개싫어할듯ㅋㅋㅋ3
06.23 18:27 l 조회 64
세계가 거대한 가스라이팅 세계관같음
06.23 18:27 l 조회 16
슴티알 ㅃㄹ 데뷔했으면
06.23 18:26 l 조회 24
니네 만찬가 라는 노래 평상시부터 알고 있었어?40
06.23 18:26 l 조회 636
근데 남자가 아무리 약해도 여자보다 쎈 건 아는데 그게 팔씨름에도 적용 돼?7
06.23 18:26 l 조회 66
원빈이 얼박사 벌써 홍보한다3
06.23 18:26 l 조회 326
음방 1위 예측하는 x 계정 뭐였더라??1
06.23 18:25 l 조회 59
트위터 요즘 '야 놀자' < 이 해시태그로 진짜 주옥 같은 글들 개많다...
06.23 18:24 l 조회 25
하 선거 이후로 벌레들 유입 왤케 많냐
06.23 18:24 l 조회 15
와 나 만찬가도 좋아하고 태연웅니도 좋아하는데1
06.23 18:24 l 조회 55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