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9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티켓팅하고 나서 탈빠해서...
그냥 취소할까 아님 마지막 팬미팅이라 생각하고 갈까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팬미팅이면 ㄹㅇ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취소..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미팅은 팬이어도 갈말 고민하는 사람들 꽤 있는데 탈덕했으면 더더욱 돈 아까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콘서트면 가라할거같은데 팬미팅이면 ㄴㄴ 팬콘이면 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취소해 콘서트 가서도 후회했었는데 팬미팅이면 더 지루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간 나도 그랬는데 오히려 가고 나서 완전 탈빠함 마지막으로 후련하게 본 느낌? 콘서트 아니였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미팅은고민할 필요도없이 취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팬미면 절대안감 콘은그래도가는데 동태눈으로 앉아있을듯팬미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직 좋아하고 가고싶으면 가고 이제 안 좋아하면 가지말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봐야 피곤함만 더 느낄 것 같은데 그냥 취소하는게 나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가 양도했음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갔다옴 갔다오니까 후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가 좋아하지 않으면 안가는게 맞지 그래야 좋아하는 사람 한명이라도 더 가지않을까? 걍 답정너 같은 질문으로 느껴짐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06.25 11:24 l 조회 4
OnAir 잘한다 잘해...
06.25 11:24 l 조회 8
OnAir 뭐하는거야 진짜
06.25 11:24 l 조회 4
OnAir 걍 가지마라 32강1
06.25 11:24 l 조회 12 l 추천 1
OnAir 그래 먹혀도 이상할게 없었다1
06.25 11:24 l 조회 16
OnAir 이런…
06.25 11:24 l 조회 5
OnAir 멕시코가 은혜갚으면 뭐함1
06.25 11:24 l 조회 29
OnAir 홍명보 토토 걺?
06.25 11:24 l 조회 11
OnAir 헐..
06.25 11:24 l 조회 4
근데 진짜 진지하게 저렇게될 줄 알았음2
06.25 11:24 l 조회 44
체코 지고 남아공 이기면 우리 어떻게 됨?4
06.25 11:24 l 조회 100
OnAir 오늘 바나프레소 운세가 안좋더라니
06.25 11:24 l 조회 13
OnAir 개오바다
06.25 11:24 l 조회 5
OnAir 잠시만 지면1
06.25 11:23 l 조회 54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0:0 어림도 없지 홍명보 끼
06.25 11:23 l 조회 8
OnAir 우리 체코전처럼 역습가자
06.25 11:23 l 조회 7
OnAir 이 경기력이면 가지말자 그냥 ㅋㅋㅋㅋ
06.25 11:23 l 조회 14
OnAir ㅋㅋㅋㅋ 져라 그래 에휴
06.25 11:23 l 조회 11
OnAir 못보고있는데 뭔데 왜2
06.25 11:23 l 조회 17
OnAir 잘~한다
06.25 11:23 l 조회 12


처음이전7567577587597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