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9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1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비가오는날엔이 멜론 1000위 밖으로 나간적 없다는거...

[잡담] 비스트 노래중에 대박적인게 뭔지 알아? | 인스티즈

오늘은 558위네ㅋㅋㅋㅋㅋㅋ 2011년 노래가 

(남여비율도 거의 반반) 나 또 비오날 뽕 차네 

대표 사진
익인1
장마좀비 조만간 또 장마시즌 오면 마니들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작년에 1××위까지 간것도 봤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오면 차트 바로 올라가는 노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근데 진짜 이노래는 미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가 오는 날엔 나를 찾아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밤을 세워 괴롭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가그쳐가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도 따라서~ 서서히 조금씩 그쳐 가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충 폭우오는날엔 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예전에 카타르 월드컵이 진짜 재밌었는데3
06.25 23:51 l 조회 51
연예인 자아 없는게 젤 빨기힘든듯2
06.25 23:51 l 조회 82
사실 아직도 안 씻었어6
06.25 23:51 l 조회 28
애초에 왜 90년대 국대하시던분들이 위원하는지를 모르겟음1
06.25 23:51 l 조회 35
성찬이 일등 톤프 모먼트 나올 때마다 너무 웃김 ㅠㅠ ㅋㅋ4
06.25 23:50 l 조회 177 l 추천 6
그냥 축구 이때로 돌아가자 7
06.25 23:50 l 조회 71
하트 날리면서 빵댕이 흔드는 정국이ㅋㅋㅋ8
06.25 23:50 l 조회 149 l 추천 8
원빈 장발 잘생이 더 크다고 생각하는데11
06.25 23:50 l 조회 177 l 추천 1
남 후려치는 화법으로 비교덕질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한거같음5
06.25 23:50 l 조회 62
팬미팅 1열 처음 가보는데 필름카메라 잘 나올까?6
06.25 23:50 l 조회 25
와 멤버 전원 음색 ㄹㅈㄷ... 너네 누가 제일 취향임?4
06.25 23:49 l 조회 86
홍명보는 보니까 자기가 원하는선수+원하진 않지만 여론을 의식해서 기용한 선수들이 있는듯5
06.25 23:49 l 조회 91
감스트 이거 개쳐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06.25 23:49 l 조회 63
옌스 선수 잘생겼네...
06.25 23:48 l 조회 25
광화문에 있었는데 우리나라 2010년에 진짜 어땠길래 다 2010년 멤버만큼 좋다 이러시더라9
06.25 23:48 l 조회 142
내가 이상한건가??2
06.25 23:48 l 조회 62
야구 좋네 ㅋㅋ올스타 연합 은근 쏠쏠해2
06.25 23:48 l 조회 78
사녹 동행은 잘 안구하는 편인가?13
06.25 23:47 l 조회 58
와…원빈 얼굴봐봐…20
06.25 23:47 l 조회 747 l 추천 19
최애 솔로가 궁금한이유1
06.25 23:47 l 조회 31


처음이전1611621631641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