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9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라이즈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0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선우 팬 아님
더보이즈 팬 아님
인증가능 (머글이라 뭘 해줘야 할지 모르겠지만)
어그로 아님
걍 내의견임
거의 욕 먹은 수준만 보면 범죄자수준으로 먹은 것 같아서 좀 다들 진정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사과문까지 썼네 ••
그냥 비판 정도로도 충분했을 거 같은데 비난이나 악플들은 ㄹㅇ 고소 당해야 하고 그 외에 선우님이 버블인가 암튼 소통 카톡에서 여러번 언급했을 때 
팬들한테 말한거니까 걍 말투도 그랬겠거니.. 내용이 뭐가 문제인건지 당시에도 ㄹㅇ 몰랐는데 겁나 난리나서 사과문까지 썼나버네... 
여러므로 허허 그분도 반성하셨겠지만 그냥 이런 건덕지 조차 안 주는게 맞으니.. 담부턴 조심하시고 멘탈 잘 챙기시길 ㅜ...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내 의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멘탈 나가보여서 좀 쉬었으면 좋겠음 개불쌍해 솔직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나도 걍 좀 일주일은 쉬셔야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못한건 맞는데 너무 과열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딱 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속사가 인성 논란이라고 ㅇㅈ했으니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근데 너~~~~무 과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멀 잘 모르나부네 서치 하나하나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이미 여기 올라온거로 다~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과문 써서 수습해야할일 맞고 회사가 사과문을 썼는데 자기도 쓰고 끝내는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근데 너무 과열됐다는거지 내 말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이렇게까지 과열될 일인지 즐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진짜 나더 머글이긴하지만
덕질 8년하고 지금 본진 없어서 인티 떠돌아다니는 머글인데 요즘 돌판 너무 하나 잡으몀 죽일 듯 하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이렇게까지 과열될 일은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내 말이 이거임
누가 잘못하고 말고의 문제라 했냐곸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솔직히 걍 화풀이 하는걸로밖에 안 보임 저돌만 불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심심하던차에 잘못걸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앙딱정해줌 이건 그냥 지적을 받은 문제니까 지난 번에 결례했습니다라고 말 한번 건네고 당사자 분과 오해 풀었습니다라고 간단한 해명문 써내오면 끝날 문제임 심각한 거 아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무슨 다른멤 스케 뜰때마다 왜 이멤은? 이러네4
06.23 13:56 l 조회 106
탈퇴하면 외ㅋ들이 제일 빡침
06.23 13:56 l 조회 26
진심 저런마인드가 정상이라고?3
06.23 13:56 l 조회 112
정보/소식 네팔,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동성결혼 합법화 등록
06.23 13:56 l 조회 34
근데 ㅎㅅ도 탈퇴한거 병크라고 안 보는 분위기야?12
06.23 13:55 l 조회 205
미디어 아홉(AHOF), 'OST MATCH POINT' 최종 우승…웹툰 '내가 죽는 이유' OST 가창 확정
06.23 13:55 l 조회 27
요새 성찬한테 관심있는데요5
06.23 13:55 l 조회 127
당근 처음 하는데 하트를 눌렀다는건 관심이 있단뜻이지??4
06.23 13:55 l 조회 58
거대한 정병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6.23 13:55 l 조회 27
정보/소식 속보) 개혁신당 "잠실7동 투표소 '1900매 상자' 급하게 녹여 폐기…고의 인멸 증거2
06.23 13:55 l 조회 84
충주맨이 예전에 악성 민원인 연기 하는거 봤는데 진심 연기 개잘하네1
06.23 13:55 l 조회 23
병크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재수없다고 해야하나10
06.23 13:54 l 조회 171
탈퇴고 뭐고 내 주식이 더 문제다1
06.23 13:54 l 조회 45
그냥 지금플은 ㅁㅋ가 좀 불쌍한듯16
06.23 13:54 l 조회 362
걍 지들 위해서 계속 그룹활동 하라는거잖아5
06.23 13:54 l 조회 85
리센느 리브랑 메이 너무 헷갈림10
06.23 13:53 l 조회 325
탈퇴 자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는게 정당하다는거임?9
06.23 13:53 l 조회 78
얘들아 너네 체조로 콘서트 보러갈때 어디서 시간때움??30
06.23 13:53 l 조회 300
돈 없는데 마라탕 꿔바로우 먹 말5
06.23 13:52 l 조회 34
탈퇴가 병크 라는말은 웃기긴 하다15
06.23 13:51 l 조회 145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