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9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플레이브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1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잡담] 성찬 이 머리 나만 좋음..? | 인스티즈

핫섹시개포동뽀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꿩찬이 첫 공개됐을때 너무 충격적이었음 진짜.... 눈에 익으면서 귀여워 보이고 괜찮아졌던거처럼 익인이도 금방 적응할거야..!!! 글고 약간 정리도 괜찮을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나도 개조아.... 완전 찰떡같이 어울려ㅠ 진짜 핫한 하이틴남주 그자체임... 아 사귐통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좋아 지금은 그냥 즐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좋아! 뭔가 새로운 느낌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조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좋아 걍 성찬이는 다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조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건 동영상으로 봐야 찐임 짧머파인데 이뻐 코디를 보니 왜 저 머리 했나 이해도 가고 장발 언제 보나 싶어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좋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가 혼혈느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조음 어차피 머리는 계석 바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진짜 여태 중 제일 좋음ㅌ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헤어 너무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컨셉이랑 잘 맞아서 좋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좋음 잘어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성차니 병지컷엄청 좋아한뒤로 난 장발 넘 잘어울린다구 생각해서 넘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넘 좋음 장발에 컬넣은게 넘 이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새로운스타일로 변화준거 진짜 좋음 기특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이틴 남주같다는 말이 ㄹㅇ 딱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ㅏ 대박 그 넷플 키싱부스맞나 함튼 그런데 나올 남주머리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뭔들 안 어울리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처음엔 아쉬웠는데 보다보니 동양인 쿼터백 이런 거 같아서 섹시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좋아좋아 밝은머리바랬던거 다잊어먹을정도로 잘어울려! 잘생겨서 더잘어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장발이여도 좀 정리된 스타일이였음 좋겠긴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대부분 좋다는 반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이쁨 컨셉이랑 잘어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무 이쁜데??? 진짜 미드같음.. 악쓰고 싫다는게 이해 안갈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컨셉이랑 너무 잘어울림 미드남주 느낌
한 번쯤은 찐장발 보고 싶었어
근데 사실 내 최애 헤어는 톡섹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잘생겨서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진보니까 잘생겼다.... 장발 불혼데 얼굴이 성찬이라 이정도 장발은 잘어울리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이거 냥좋아 장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너무 조어 아니 나 진짜 생흑발 너무 기다렸는데 이번에 장발로 보여줘서 너무 좋틈 ㅠㅠㅠ진짜 나 임파써블때 아주 잠깐 한 흑발의 병지를 보거 너무 좋았단말야.. 그래가지고 나 요즘 진짜 너무 좋아서 미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성찬이가 다살려서 냥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컨셉이랑 냥어울려서 좋음 난 저 머리까지가 프레피룩 완성같아 세팅 잘해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풀린 노래 보니까 저 머리 어울리더라 다음에 컴백하면 또 다른머리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번 컨셉이랑 잘 맞고 성찬이가 잘 소화하는 거 같아서 좋아 오늘 뜨고 반응도 ㄹㅇ 좋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어울림 드라마 나올것 같은 느낌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너무너무너무너머 잘생김 또 못봤던 스타일이라 더 설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짧은 머리 좋아했는데 오늘 보니까 왕자님이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는 이것저것 다해봤음 좋겠어 성찬이가 어느 정도 정답을 알아서 헤어 선택폭을 좁게 잡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주변에서 잘해서 알잘딱으로 다 대보길 어화둥둥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성찬이가 얼굴로 다 이겨내서 괜찮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왕자님같고 너무 좋은데~
왜 반응이 갈리는건지 모를정도로 너무 멋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좋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조아 섹시해 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좋음ㅋㅋㅋㅋ섹시미잇어진짜ㅋㅋ미드나올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넷플 하이틴 남주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하 심장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6분 뒤에 내 여자친구 생일이다
23:54 l 조회 21
코르티스 건엄쭈구리 새깅 안한 바지핏1
23:54 l 조회 11
오드유스 아는 사람?
23:54 l 조회 6
감독이 뭔가 잘 이끌고 이런걸 떠나서 의욕이 1도 없어보임
23:54 l 조회 8
박주영이 천재과 아님?1
23:53 l 조회 13
쟤넨컷을외쳐난원텤에가쥐ㅋㅋ
23:53 l 조회 13
원빈이 너 말랐는데 밥 왤케 맛나게 먹어4
23:52 l 조회 33
어그로 끌려다가 실패해서 글삭하는게 제일 공수치와
23:52 l 조회 26
지금 당장 당근에 감독할사람 구하는게3
23:52 l 조회 43
제왑이 소속사중에 제일 착한느낌인가?4
23:52 l 조회 38
2010년이랑 비교하지마셈1
23:52 l 조회 17
장터 6/26 금요일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다(사례O)
23:51 l 조회 7
진지하게 사생 될까 고민중15
23:51 l 조회 98
아따아따 단비가 우리나라 출산율에 영향을 줬을거라고 하는데 그런거같아?3
23:51 l 조회 42
라이즈 숙소라방 치고는 너무 조용했음9
23:51 l 조회 127
성찬 이거 코에 피 흐르는거 맞지?5
23:51 l 조회 77
예전에 카타르 월드컵이 진짜 재밌었는데2
23:51 l 조회 27
연예인 자아 없는게 젤 빨기힘든듯
23:51 l 조회 26
사실 아직도 안 씻었어5
23:51 l 조회 18
애초에 왜 90년대 국대하시던분들이 위원하는지를 모르겟음1
23:5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