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1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는 최애가 연애해도 상관이 없어서 내가 이상한건가 싶음.

관종 bj나 인플루언서 사귀는건 당연히 싫디만 그외에는 걍 그러려니 싶음.

주어는 없고 플무로 걍 드는 생각인데 혹시 몰라서 마플 달았어.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연애하는거 알게되면 탈덕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대가 좋은 사람이면 괜찮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애가 연애하는건 상관없는데 내가 탈덕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상관은 없는데 상관 있어(?) ㅋㅋㅋㅋㅋ 연애 그 자체로는 괜찮은데 팬덤이 뒤집어지고 기사마다 하트 붙고 이런 주변 상황이 변하는 게 싫은 거라.. 이런 일이 없다면 상관 없는데 그럴 일이 거의 없어서 사실 상관이 잇는 거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나랑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상관없어 아들 같은 느낌이라 ㅋㅋㅋ 근데 팬덤 뒤집어지는게 피곤해서 안들켰으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상관없는데 여기저기서 말나오는거랑 팬덤 분위기 망치는게 은근 스트레스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차 어느 정도 차고 팬기만없고 본업충실 이정도만 해도 상관없을것 같은데
저런 경우가 흔치 않고 뭐 하나라도 말이 나와서 문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상관없음... 그냥 좋은사람이어서 행복하길바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사람자체가 괜찮은애라 좋은사람 만났으면 좋겠음 만날거면 같은연예인 만나라 싶어 윗세대 연예인들보면 갈때 좋은사람만나서 가는것도 복인거같달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그냥 외모랑 본업이 유지되길 바랄뿐 어차피 지금도 대놓고 안 사귈 뿐이지 다들 사귀고 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좋은사람만나면좋겟다고 머리론생각하지만
마음은 개싫어딪질것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화는 안남 당연한거고 지금도 할 수 있지 근데 공식이거나 알게되면 탈덕은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지금 상태라면 안될거 같다 ㅜ한달전만해도 이정도 좋아하진 않았는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최애 나이가 있어서 ㅋㅋㅋㅋㅋㅋ 결혼해도 ㅊㅋㅊㅋ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35세이상이면 딱히 연애 말리고 싶진 않음 그리고 요즘에 드는생각은 연애도 해봐야 좋은 사람 만나 결혼 할수 있을거 같긴해서..35세 이전이면 몰래 안들키고 연애했음 좋겠음 이혼하는 연옌 많이 봐서 그런가 난 내 최애가 행복한 결혼생활 했음 좋겠지 불행하길 바라지 않아서..근데 공과사는 구분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진짜 상관없는데 열애설 터지고 팬들이 애 패는거보니까 정병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업만 잘하면 딱히 상관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친을 해투 델고가거나 팬싸장이나 콘서트장에 앉혀두면 욕하고 탈빠할거 같은데 이런짓만 안하면 뭐.. 좋은 사람하고 잘 사귀길 근데 내 돌은 전부 여친 있던거 같은데 일할때 티내거나 들킨적 없으니까 앞으로도 그렇겠다 싶어서 걱정도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차피 나는 활동하면서 연애를 분명 하겠지라는 생각을 하고있어서.. 걍 들키냐 안들키냐 문제라서 그냥 별 상관없어 ㅋㅋ
뭐 결혼한다고 은퇴만 안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금은 신인이라 연애 들키면 정신 빠졌나 생각들 것 같긴 한데 5년차부턴 괜찮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연애 자체는 티 안내면 신경 안쓰는데 팬 아닌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고 꼬리표 달리는게 너무 스트레스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인둘을 일부러 뭐 하지말라고 막아놓겠냐
06.21 14:53 l 조회 35
안 친해서가 아니라 조합이랑 ㅇㅍㅅ에 집착 하는 팬들때문에6
06.21 14:52 l 조회 189
한국 vs 남아공 진지하게 남아공이 이길수도 있을거 같아3
06.21 14:52 l 조회 68
일본 잘하는데 일뽕 나대면서 2-3절을해서
06.21 14:52 l 조회 21
헐 아일릿 3년차인데 이제 정산받았구나30
06.21 14:52 l 조회 378
진짜 정병 많다6
06.21 14:52 l 조회 59
스포티파이에서 준 원빈이 사진 졸귀야ㅠㅠㅠㅠ5
06.21 14:51 l 조회 137 l 추천 2
ㅍㅁ 최애로 조합팬 많이 붙는거 갠적으로 좋은게 없었음17
06.21 14:51 l 조회 196 l 추천 1
백현 올드한국가요 커버좀 많이 해줘라3
06.21 14:51 l 조회 67
아니 진심 주어는 모르겠고 이런일 있을때마다 회사에서 둘사이를 막는다 이런 감성은 못견디겠음13
06.21 14:51 l 조회 185
남아공도 우리가 초반에 선제골 넣으면 알아서 무너질것 같은데
06.21 14:51 l 조회 15
내 동생이 제주도가 섬인 건 알았는데 바다가 있는 건 몰랐대41
06.21 14:50 l 조회 417
일단 설영우, 백승호, 황인범, 조규성, 오현규 같은 선수들은2
06.21 14:50 l 조회 75
아니 튀니지 일본한테 개털리네;
06.21 14:50 l 조회 35
손흥민 정병은 원래 심한건 알지마 월드컵하니까 어나더네2
06.21 14:50 l 조회 28
토이스토리 광팬으로 (ㅅㅍㅈㅇ)2
06.21 14:50 l 조회 63
도영부적 사진 지금보니까 케이크 들고있는거?1
06.21 14:50 l 조회 60
걍 오신 분들이 또오신거라 신고하면됨2
06.21 14:50 l 조회 25
플볼때마다 개인팬들은 그뭔씹에 개싫겠다 생각듬12
06.21 14:49 l 조회 168
그냥 양쪽다 큰방서 그만하라니까6
06.21 14:49 l 조회 83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