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2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프로듀스101 더보이즈 하이라이트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이식스 세븐틴 비투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돈 누구 덕분에 버는데!! 하면서 빠혐 패는데
나도 내 월급 주는 대표 혐오 하거든 아니 누구라도 그럴 듯
그리고 아이돌 입장에서 자기는 “예술”을 하기 위해서 연습실에서 구르고 굴러서 겨우 데뷔했는데
팬들은 자기의 외적인 모습… 자기에게 원하는 연애감정… 동료랑 본인을 엮어먹으려고 하는 그런 것들… 다 뒤엉키면서 현타 오긴 할 듯 ㅋㅋ
안 보일 때야 고마운 존재지 막 사석이나 공항에서 우악스럽게 카메라 들이대면서 달라붙고 이러면 솔직히 누구든 생리적으로 거부감 들 거 아님?
가뜩이나 요즘 뭐 무대 찔끔하고 사인회 포토회 이런 거나 되게 많아지고 아이돌판 자체가 약간 속 되게 말해서 호빠화 중이라서 나도 좀 거부감 느껴지는데 당사자들은 더 하면 더하겠지
근데 돈 많이 버니까 부디부디 티 내지말고 존재하시긔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 돈 많이 번다는 것도 0.01%의 아이돌들이고 나머지는 정산금도 없이 감당한다는 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명돌도 심각한 정병 많거든 아 오히려 지들이 독차지할 수 있다고 더 나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런 판은 진짜 심연일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이다 못해 썩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그치.. 익말대로 한줌돌들이 진짜 정병심함 거긴 고이다 못해 썩어서 그 썩은애들이 돈줄인거라 막대할수도없고... 딜레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그 썩은 애들이 그룹의 존폐 여부를 결정한다는 게 너무 안타까움.. 뭘 해도 본인들에게 최악의 결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래서 약간 저러는 까빠들 정병들은 내팬아님 이런 의식 가지고 있어야하는것같음ㅋㅋ ㅠㅠㅠㅠㅠ
이런애들은 딱 무개념애들한테만 빠혐하고 다른팬들한텐 엄청 살갑게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난 이래서 까빠들한테 빠혐이라고 처맞을지언정 무대 위에서만 생태고 밑에선 동태인 애들이 오히려 더 괜찮은 거 같음 ㅋㅋ 난 솔직히 걍 진짜 무대만 잘 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 나도....ㅋㅋㅋㅋㅋ........... 난 막 얘랑 연애하고싶다 이런감정아니라 걍 딱 비즈니스적으로만대해도 완전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팬들이 본인을 먼저 사람대사람으로 보지않고 까빠들처럼 인간 ㅇㅇㅇ을 좋아해주는게 아니라 아이돌로써의 자아, 자기들이 원하는 행동을 보여주는 때만을 좋아하는거라는게 느껴지는 순간 아이돌도 팬들을 감정없이 바라보게 되고 일적으로만 생각해서 피곤한 진상 같은 느낌으로 보게 되는 것 같음 빠혐오는거 이해감 요즘 저런 팬들이 대다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팬들이 다같이 누가누가 멘헤라 정병여친인가 대결이라 돌은 신기할 정도로 빠혐이 안 왔는데 내가 팬들한테 빠혐이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근데 우리나라 조 꿀조 아니였음?2
06.25 12:21 l 조회 27
이태석 제발 보지 말자
06.25 12:21 l 조회 13
못하는걸 떠나서 의지가 없어보여서 화나는거임
06.25 12:21 l 조회 22
32강 독일이든 이집트든 벨기에든 무슨 의미가 있나싶다..
06.25 12:21 l 조회 11
OnAir 손흥민 이재성 김민재빼고 써주는데
06.25 12:21 l 조회 35
이정도면 선수들이 보이콧한거라고봄1
06.25 12:21 l 조회 44
손흥민 옌스 처음부터 넣었으면 달랐으려나1
06.25 12:21 l 조회 44
홍명보 연봉값 못할거면 니가 직접 나와서 뛰어
06.25 12:21 l 조회 9
남아공한테도 지는데 에혀1
06.25 12:20 l 조회 15
처음부터 옌스랑 손이랑 조규성 넣고 시작했으면9
06.25 12:20 l 조회 150
오늘 만약 비겼으면 캐나다 만났으려나?1
06.25 12:20 l 조회 16
홍명보 인터뷰 좀 그렇네2
06.25 12:20 l 조회 142
축구 진 이유가 뭐야?4
06.25 12:20 l 조회 39
축익들은 뭔 심정일까1
06.25 12:20 l 조회 18
손흥민도 손흥민인데 이재성 빈자리도 크다ㅋㅋㅋ2
06.25 12:20 l 조회 60
그놈의 경우의수ㅋㅋㅋㅋㅋㅋㅋ
06.25 12:20 l 조회 6
이강인이 울었어?
06.25 12:20 l 조회 38
아니 ㄹㅇ 선수들도 문제가 많은게2
06.25 12:20 l 조회 129
올라갈 확률이 몇퍼야?5
06.25 12:20 l 조회 51
아 그냥 경우의수로 못올라가야함 이건 올라가면 개쪽임
06.25 12:20 l 조회 10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