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돈 누구 덕분에 버는데!! 하면서 빠혐 패는데
돈 누구 덕분에 버는데!! 하면서 빠혐 패는데
나도 내 월급 주는 대표 혐오 하거든 아니 누구라도 그럴 듯
그리고 아이돌 입장에서 자기는 “예술”을 하기 위해서 연습실에서 구르고 굴러서 겨우 데뷔했는데
팬들은 자기의 외적인 모습… 자기에게 원하는 연애감정… 동료랑 본인을 엮어먹으려고 하는 그런 것들… 다 뒤엉키면서 현타 오긴 할 듯 ㅋㅋ
안 보일 때야 고마운 존재지 막 사석이나 공항에서 우악스럽게 카메라 들이대면서 달라붙고 이러면 솔직히 누구든 생리적으로 거부감 들 거 아님?
가뜩이나 요즘 뭐 무대 찔끔하고 사인회 포토회 이런 거나 되게 많아지고 아이돌판 자체가 약간 속 되게 말해서 호빠화 중이라서 나도 좀 거부감 느껴지는데 당사자들은 더 하면 더하겠지
근데 돈 많이 버니까 부디부디 티 내지말고 존재하시긔

인스티즈앱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