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2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라이즈 엔시티 스트레이키즈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지디 컴백하면서 초중딩들이 빅뱅 띵곡 많이 듣는듯..아 나만 알고 싶었는데(난 20대 후반)
대표 사진
익인1
초딩들 요즘 뱅뱅뱅 개마니들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기하다ㅋㅋㅋ 뱅뱅뱅 나왔을때도 그당시에 초딩들이 많이 들어서 빵야빵야 거리고 다녔는데ㅋㅋㅋㅋㅋㅋ10년이 지났는데 지금 초딩들도 많이 듣는다는게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 옌스 아까 옆에 잘줬는데 받아줄 선수가 없었음3
06.25 11:18 l 조회 87
아 개웃겨 나 축구안보는데2
06.25 11:18 l 조회 95
OnAir 전반이랑 분위기가 다르긴 해
06.25 11:18 l 조회 15
우리 32강 올라가면 다음 경기는 언제야?3
06.25 11:18 l 조회 39
이제 남아공은 더 올릴수밖에 없어서 찬스 더 나올거 같은데 잘 살리자
06.25 11:18 l 조회 10
OnAir ㅈㅅ한데 옌스라는 선수 얼굴 좀 훈훈하게 생긴거 같은데 콩깍지임?5
06.25 11:18 l 조회 72
OnAir 옌스야 큰 일 해보자
06.25 11:18 l 조회 7
OnAir 우리나라도 1골 넣자
06.25 11:18 l 조회 10
OnAir 옌스 진짜 애국자다 사랑해
06.25 11:18 l 조회 29
OnAir 아니 멕시코 2
06.25 11:18 l 조회 53
OnAir 아 이제 조규성 타임 가야됨1
06.25 11:18 l 조회 40
옌스가 뭐라도 하면 좋겠다 왜냐하면1
06.25 11:18 l 조회 70
OnAir 이겨도 져도 32강 확정이야??5
06.25 11:18 l 조회 55
OnAir 예전에 우리가 독일 이겨서 멕시코가 올라간거 맞음?2
06.25 11:18 l 조회 29
OnAir 옌스 손흥민 좋은데 ㄹㅇ
06.25 11:18 l 조회 19
OnAir 이런걸 보고싶었다고요
06.25 11:18 l 조회 6
OnAir 선수들도 손흥민 들어오니까 안정감 생김1
06.25 11:18 l 조회 19
OnAir 홍명보 이래도 느끼는게 업ㅎㅅ을까?2
06.25 11:18 l 조회 40
OnAir 와 드디어 처음으로 아쉬웠다
06.25 11:18 l 조회 13
OnAir 저 자리에서 아까 이태석이 홈런 쳤던거만 보다가
06.25 11:18 l 조회 32


처음이전7017027037047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