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2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8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거 뉴진스 버니니 
팬덤 상징 아님?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국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미부여 아니고 진짜 ㄴㅈㅅ 상징이라 저러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저런거를 올린 이유부터가 시기 자체가 웃긴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이브 프로듀서 마자?? 헐…… 좀 그르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저 사람 진짜 하이브 프로듀서야?? 근데 저런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됐다 계약해지사유로 추가 하면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어떻게 계약해지 사유가 됨?
심지어 인형 때리거나 발로 찬것도 아니고 그냥 인형에 몸통박치기 정도인데 저게 의도를 가지고 때린거여도 저거 뉴진스랑 관계 없잖아 많이 쳐줘도 팬덤인형 때린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찔렸으면 삭제도 안 했겠지? 외국인 트윗에서 먼저 알티 탔는데 얼마 안 가 삭제됨 ㅋㅋ 얼마나 실시간 체크 하길래? 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휴 정신 좀 차려 잘못없는 일반인 싸불 하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인형 폭행이라니! 엄청난 계약해지 사유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얼른 이거 법원에 제출해!! 당장 계약해지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방탄인형에 민희진이 저리 해도 ㅇㅇ 하셈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 그땐 방탄팬들이 법원에 제출하겠지! ㅋㅋ 얼른 제출해봐 계약 해지 되는지 너무너무 궁금하단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ㅇㅇ 지켜보셈ㅋㅋ 인형으로 해지가 아니라 저런 사유들이 하이브 사내 분위기를 보여주고 이미 신뢰파탄이라 계약은 쫑 났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오오오 ㅋㅋㅋㅋㅋ 기대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
ㅇㅇ 하이브 사내 분위기 알만함. 하이브 팬들도 조롱이 문제인 지 인지도 못하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형 왜이렇게 못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런 건 왜 찍어 올릴까? 걍 이해가 안 되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초록글 댓글 정독하고 와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1승 제물 알제리그리고…1
06.25 12:17 l 조회 19
폿몹 선발 평점 1위 이기혁1
06.25 12:17 l 조회 45
축알못인데 어느나라나 본인 선수들 못하면 욕해?16
06.25 12:17 l 조회 101
여자들이 환장하는 얼굴 : 설영우 <<이러면서 쇼츠만들지마라 2
06.25 12:17 l 조회 72
홍명보 카메라 비출때마다
06.25 12:17 l 조회 16
이강인 손흥민 까지좀맠ㅋㅋㅋㅋㅋ뭔실력을논해
06.25 12:16 l 조회 35
홍명보뽑고 버린 외국인감독후보 포옛(전북현대우승)2
06.25 12:16 l 조회 55
우린 왜 맨날 확률싸움이야?
06.25 12:16 l 조회 21
축잘알 통계학과 익들 우리 올라갈 확률 어느정도임…2
06.25 12:16 l 조회 25
ㅇㄴ 홍명보 경질 안돼?
06.25 12:16 l 조회 21
난 진심 프랑스 노르웨이 있는 조였으면 이렇게까지 빡치지는 않았음2
06.25 12:16 l 조회 36
개꿀조라고 나불나불됐었지않나
06.25 12:16 l 조회 13
홍명보가 레카받고 관중석가있는게 더나을듯
06.25 12:16 l 조회 11
월드컵 나간다는 소리만해봐 죽는다 기대? 개뿔
06.25 12:16 l 조회 5 l 추천 1
근데 우리나라 축구 다가올 세대에 유망주 잘 안보여서1
06.25 12:16 l 조회 55
모든 나라가 우리나라랑 경기하면1
06.25 12:16 l 조회 29
만약 32강 가면 다음 경기 독일이라고?
06.25 12:16 l 조회 34
박지성 그렇게 화나면 자기가 뛰던가ㅋㅋ7
06.25 12:16 l 조회 528
차라리 잘된거야
06.25 12:16 l 조회 16
남탓좀 그만하고 본인이 넣으시면될일아님?
06.25 12:16 l 조회 38


처음이전7117127137147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