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3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7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론 같소속인 선배곡들이 많다지만 가끔은 다른 느낌을 가진 타기획사 커버도 보고싶음 ㅜ 
대표 사진
익인1
허락받기 귀차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소속에 시대에남는 히트곡들이 있는데 굳이 타회사꺼를 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 나도 아쉬운데 굳이 싶을 정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속사에 희대의 히트곡이 수두룩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속사 안에 많아서 소속사 것도 소취하는 거 다 못 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이브팬의아 제발
또 이랬다가 하이브플 오겠지 진짜 징글징글

제발 좀 팬의아 좀 봐줘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갑자기 하이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ㅎㅇㅂ 있기전 2010년대에도 안하셨어요 저소속사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열등감은 하이브 재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얘는 ㅎㅇㅂ팬 아닌 티난다 너무 하급 어그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니들끼리 싸워 제발ㅋㅋ또 ㅎㅇㅂ팬 스엠 못잃는다 어쩌고하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룹이 단체로 하는건 별로 없는데 메보들이 노래커버해주는건 많지얺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소속사 선배들 히트곡이 많으니까? 굳이 타소속사꺼 할 이유도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도 예전엔 타 소속사 챌린지도 못하게 할만큼 극성이었는데 요즘은 나아진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팬들도 타회사보단 소속돌꺼 더 원하는 늒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직도 소취하는 선배 커버들이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ㄷ 타소속사 커버 원하는데 아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굳이 할 필요 없긴 한데 다양한 느낌 원하면 아쉬울 수 있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내 본 맨날 스엠 것만 해서 아쉬움 ㅠㅠ 다른 색깔도 좀 보고 싶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타소속 커버 허가(?) 풀린지 5년도 안된거 같은 느낌...
오프에서도 타소속 커버, 챌린지 한번도 안 하다가 내 본진은 2년전에 처음했던 거 같음 ㅋㅋㅋㅋㅋ ㅠ
그때 오프에서 타소속 그룹 노래 처음 들어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뭔가 스엠끼리 하는 거 좋아하는 거 같어 에스엠 타운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ㄷ 타소속사 커버 보고싶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뭔가 굳이?! 싶어서….? 선배돌 커버만 해도 할 게 넘쳐나는데 ㅋㄹㅋㄹㅋㄹㅋㄹ 근데 옛날처럼 슴x와지x제왑 콜라보는 보고 싶긴 해 ^3^ 투피엠소시,,, 빅뱅원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슴 나름의 브랜딩 일환인거 아닌가 슴콘처럼
내리사랑으로 워낙에 오래된 슴 충성고객들 많은데 커버곡 하면 선배돌팬이 한번이라도 더 찾아봐주면서 신인 입덕하기도 하고 반대로 슴 고연차 히트곡 한번더 화제되면서 관심끌기도 하고
좀 폐쇄적인 느낌이라 나는 아쉬울때도 있는데 전략으로 치면 ㄱㅊ은거같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ㅑㅛ왜냐면 슴돌만해도 진짜개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정식 커버는 아니지만 라이즈나 위시는 타돌 노래 종종 보여주길래 신기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조금 아쉽긴해 근데 또 그만큼 슴노래들 유명하고 좋은곡들이 많아서 ㄱㅊ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커버곡은 보통 아티 의견이 많을텐데 슴돌이 슴노래 좋아하나부지뭐.. 딱히 소속회사 노래 아니라고 제한있고 그런건 없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방탄 스키즈 같은 그룹들 한번씩 연말무대같은데서 하면 해외팬들 반응도 더 좋을거 같은데 아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그 생각했어 아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타회사 커버 보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ㄴㄷ 핑크블러드그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타아티스트 커버 안하는것도 아님 장르는 다양하게 보여줄수있는데 굳이 같은 아이돌 커버하면서 왜 비교당해야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조급함이 있었다고?1
06.25 12:00 l 조회 37
OnAir 락커룸 분위기 ㄹㅈㄷ겠다1
06.25 12:00 l 조회 74
OnAir 이미 월드컵을 1번 조져놨는데 또 기회 준것부터가 에바엿지
06.25 12:00 l 조회 23
OnAir 진짜 박지성 이영표가 대신 뛰어야 될 정도임
06.25 12:00 l 조회 11
와 잔짜 ㄹㅈㄷ 개노잼
06.25 12:00 l 조회 7
이강인, 옌스: 너네 도랏?
06.25 12:00 l 조회 102
OnAir 홍명보 설영우 이강인 다 기어서 오십쇼~11
06.25 12:00 l 조회 174
OnAir 이강인 울어??4
06.25 12:00 l 조회 114
남아공이 잘하는 나라가 아니었어..?3
06.25 12:00 l 조회 19
OnAir 알못 느끼기로 선수들도 열심히 안 뛰던데 맞나3
06.25 12:00 l 조회 49
OnAir 알제리 참사 남아공 참사
06.25 12:00 l 조회 10
OnAir 홍명보 한국 들어올 생각 마라
06.25 12:00 l 조회 6
OnAir 걍…내가 뭘 본건지 모르겠음
06.25 12:00 l 조회 12
OnAir 인터뷰할때 박아
06.25 12:00 l 조회 7
OnAir 너무 못하고 의지없고 재미도 없음
06.25 12:00 l 조회 9
요즘 축구보다 야구 인기 많은 이유 알겠다
06.25 12:00 l 조회 117
OnAir 강인이 다음 월드컵에선 꼭 16강 갔으면 좋겠다
06.25 12:00 l 조회 23
OnAir 에이매치 경기 보는줄
06.25 12:00 l 조회 4
이런경기 보려고 세시간자고 일어난 내가 제일불쌍해2
06.25 12:00 l 조회 15
손흥민파는데 왜 내선수의 월드컵 처음과 마지막 감독이 홍명보인가요1
06.25 12:00 l 조회 51


처음이전6766776786796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