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4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2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빅뱅 태양 방탄 정국 엔하이픈 희승 피원하모니 기호 라이즈 소희 뭔가 쏘울(?)이 있는
대표 사진
익인1
공통점이 전혀 안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태양이랑 기호는 너무 다른뎈ㅋㅋㅋㅋㅋㅋ 알앤비깔 말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두ㅋㅋㅋㅋ 나 태양 소희 목소리 좋아해! 뭔가 약간 쫜득한... 그런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희 뭔가 태양이나 정국 솔로 노래 커버하면 개잘할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태양 정국 희승 내가 순서대로 판 보컬이라 개 신기하다 r&b 편안하게 잘부르는 보컬들 좋아함 거기에 춤도 잘추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태양 기호 보컬 좋아하는데 보넥도 리우도 보컬 느낌잇더라 태양기호만큼은 아니지만
아맞다 글고 디오 보컬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 엥 정국 인스스 뭐야????319 9:3727699 1
연예 국내선예매 공지한 스트레이키즈 해외팬들 여론106 15:557151 0
연예 테런 캐캐체 퀼리티 무슨 일이냐 와100 16:134474 1
플레이브/OnAir 🔴 20260623 PLAVE LIVE 짜장나게하지마라💜❤️ 167 19:51516 0
드영배허남준은 첨에 주목받은 작품이 뭐야..?70 8:572807 0
드림팬밋 한국팬들 많아서 존잼이겠다
20:13 l 조회 1
오늘 드림선예매 레벨일예 보넥도일예구나
20:13 l 조회 1
나 첫콘 들어갔다가 잡고 나왔는데
20:13 l 조회 1
나 7천6백인데 자리 아무곳이나 가능할까
20:13 l 조회 8
첫콘은 플로어 남아있어?1
20:12 l 조회 26
gg ez 이노래 챌린지로 첨 알았는데 중독되어버림
20:12 l 조회 8
엔시티 잡음1
20:12 l 조회 92
아 잠만 혹시 인스파 1층 펜스잇나2
20:12 l 조회 34
나왜아직오천2
20:12 l 조회 17
진심으로 내 돌이 결혼하고 자식 낳는 거 보고싶은데
20:11 l 조회 15
하투하 유하 음색 넘 이쁘다
20:11 l 조회 6
틱톡에서 미나미 첼린지 하는거 떴는데 당황스럽다....
20:11 l 조회 40
아직도 만번
20:11 l 조회 14
근데 놀티켓이랑 놀이랑 뭔차이지
20:11 l 조회 30
놀 티켓 예매되면 카톡 와?1
20:11 l 조회 15
국내 선예매 맞냐... 하....
20:11 l 조회 69
드림 자리어때? ㅠㅠㅠ5
20:10 l 조회 179
엔드림 두더지잡기야??
20:10 l 조회 75
아직도 7000이야1
20:10 l 조회 28
드림 지금 들어간 사람 있어?
20:10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