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4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2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빅뱅 태양 방탄 정국 엔하이픈 희승 피원하모니 기호 라이즈 소희 뭔가 쏘울(?)이 있는
대표 사진
익인1
공통점이 전혀 안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태양이랑 기호는 너무 다른뎈ㅋㅋㅋㅋㅋㅋ 알앤비깔 말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두ㅋㅋㅋㅋ 나 태양 소희 목소리 좋아해! 뭔가 약간 쫜득한... 그런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희 뭔가 태양이나 정국 솔로 노래 커버하면 개잘할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태양 정국 희승 내가 순서대로 판 보컬이라 개 신기하다 r&b 편안하게 잘부르는 보컬들 좋아함 거기에 춤도 잘추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태양 기호 보컬 좋아하는데 보넥도 리우도 보컬 느낌잇더라 태양기호만큼은 아니지만
아맞다 글고 디오 보컬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최애팬덤 망한것같음
11:40 l 조회 60
아이돌도 아니고 소속사에 벅차서 쓴 글은 주어가 누가 됐든 신기하긴 함
11:40 l 조회 27
술 마셔서 속 허한데 아아 라떼 고민ㅜ 2
11:39 l 조회 20
벤투 감독 다시 돌아와라,,,,
11:39 l 조회 25
놀티켓 ㄹㅇ 1계정 1기기만 티켓팅 가능해?5
11:39 l 조회 57
본인표출의무교육 시키는게 정상이고 그걸로 제왑이 정상이라니깐 올려치기라네 ㅋ9
11:36 l 조회 144
10년 전이랑 똑같다
11:36 l 조회 48
진짜 술은....중독급으로 마시면 늙는듯6
11:36 l 조회 121
OnAir 뉴질랜드는 럭비나 하자
11:34 l 조회 13
제왑회사빠들 진짜 너무 싫다..ㅋㅋㅋ13
11:34 l 조회 206
수영이가 키우는 말 줠라 안듣는 앵무새
11:34 l 조회 54
위시 노래 새로 나온거 뭐임13
11:33 l 조회 245
덕질 줄이고싶다 하는애들 주식추천~!!!4
11:33 l 조회 103
인피니트 성규 이트윗 개웃겨ㅕ4
11:33 l 조회 44
나 비주얼로 유명한 웬만한 연예인들 실물로 다 봤는데7
11:33 l 조회 224
인스타 들어갔다가 보넥도 월드컵 송 챌린지 자만추했는데
11:33 l 조회 60 l 추천 1
OnAir 모하메드 살라 고오오올
11:33 l 조회 10
얘들아 초밥 시켰는데 불닭볶음탕면 그냥 그대로 먹을까 불닭냉면 만들까8
11:32 l 조회 87
탐라에서 자만추한 앤팀 티셔츠 굿즈 ㄹㅇ 당황스럽다.........13
11:32 l 조회 432
뉴진스 민지도 뭐 자퇴권유 받았었다지않았나?6
11:32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