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뫄뫄만 앓아 이러면서 기분 나쁜 건 그 사람이 그 멤 싫어하나? 싶어짐 다른 멤버 앓는 글 본인이 쓰세요... 굳이 그 글 댓글로 전부 앓으라고 눈치주지 말고 갠팬이고 아니고가 문제가 아니라 걍 것도 자글방 아니냐고요... 갠적으로 뫄뫄 글에서 솨솨 찾는 애들 자체가 이해 안 가는지라
뫄뫄만 앓아 이러면서 기분 나쁜 건 그 사람이 그 멤 싫어하나? 싶어짐 다른 멤버 앓는 글 본인이 쓰세요... 굳이 그 글 댓글로 전부 앓으라고 눈치주지 말고 갠팬이고 아니고가 문제가 아니라 걍 것도 자글방 아니냐고요... 갠적으로 뫄뫄 글에서 솨솨 찾는 애들 자체가 이해 안 가는지라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