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4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라이즈 (ㄱ) 숑톤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홍준표 '윤석열 비상계엄, 3시간짜리 해프닝에 불과하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꺼져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저 당 사람들은 왜 다 저러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협의노력도 안했는데 무슨 동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좀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얘는 갑자기 왜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중간 스탠스 유지하다 출마선언하면서 표받으려는건지 극우로 돌아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당사람들 해제하러 국회 달려오지도 않았던거 다 잊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찍 거르고 계엄 해제면 190명 전원 찬성이라 국짐도 꽤 오긴 했었음

내란 동조범인 추경호가 해제 못 가게 하려고 일부러 국짐 당사로 집결하라고 혼란 줬기도 했고(안철수가 이거 때문에 그때 못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국회의원이 계엄해제하려면 국회의사당으로 가야한다는 기본적인것을 이행하지 않은자체가 이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란 수괴의 계엄령이 발동되고 한동훈 대표는 국회의장 소집을 지시했다. 그러나 친윤계인 추경호 원내대표는 영등포 당사로 모이라는 소식으로 의도적인 혼선을 줬다. 안철수는 당사에 모인 의원이다.

안철수는 당사에 오니 다들 아무런 정보가 없고 어디로 가야하는지 우왕좌왕 하는 상태였다고 밝혔다. 자신도 추경호 원내대표를 비롯한 친윤에게 속았다고 판단하고, 당사에서 할 일이 없어 국회로 가려 했다. 그러나 국회가 이미 군경에 의해 봉쇄돼서 접근이 불가능했다고 인터뷰 했다. 그 후 담을 넘어 국회에 들어갔지만 이미 표결은 끝나 있었다고.

그렇다고 하긴 하네...근데 네 말대로 그런 의심도 지울 수 없으며 12.7 표결때도 3명 빼고 다 내란 수괴 실드쳤던거 생각하면 진짜 그랬을 의원도 개많았을거 같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워딩 진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깐족이 뭐임… 저기 당은 어케 하나같이 다 싹수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명태균 때문에 저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재명이고 민주당이고 별로 안좋아하지만 국민이뽑은 대표들을 군인으로 밟으려고 했는데 어떻게봐주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사람들이라고 뭐 민주당이 다 맘에 들어서 뽑겠어 저것들 막으려고 뽑지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짐은 정상이 단 한명도 없어 저러니가 쉽지않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도쿄 인기가요 라인업18
06.26 17:59 l 조회 623
진심 회사보다 억마플 만드는 팬들이 더 짜증나네7
06.26 17:58 l 조회 125
손흥민이 선발이 아니었던것만큼
06.26 17:58 l 조회 49
"분석조차 난해한 경기"2
06.26 17:57 l 조회 72
설영우 유럽에서 뛰는 선수야??9
06.26 17:57 l 조회 481
선발에 옌스 손흥민 썼으면 이겼을것같지 않아?3
06.26 17:57 l 조회 175
기자들이랑 축선 출신들이 옌스 아무리 못했다고 아무리 까도 국민들 눈에 다 보이지 않아?
06.26 17:55 l 조회 42
축구보느니 미국야구 보는게 좋겠다1
06.26 17:55 l 조회 62
걍 홍명보 머릿속이 이해 불가능의 영역이고 옛날부터
06.26 17:55 l 조회 27
새로 돌 잡았는데
06.26 17:55 l 조회 48
지오디 항상 나이 가늠할때 재민이 기준으로하는거1
06.26 17:54 l 조회 71
7살 어린이 몸으로 새 삶을 살고싶다4
06.26 17:53 l 조회 51
원빈 어제 라디오에서 말한 쪼있다는거5
06.26 17:52 l 조회 287
른셔틀이 진짜 있긴 있더라... 13
06.26 17:52 l 조회 201
2세대 팬들아 너네도 팬싸에 30대 40대 많아?15
06.26 17:51 l 조회 138
호칭 정해달라니까 사람 많을땐 뫄뫄야 둘이 있을땐 오빠
06.26 17:50 l 조회 32
면접 안 떨려하는 사람들이 부러움20
06.26 17:50 l 조회 286
내 돌 정병들은 왜 저럴까 13
06.26 17:49 l 조회 154
영화시상식은 처음 연기상 후보들면 무조건 신인배우상임??4
06.26 17:49 l 조회 27
난 지금도 가끔 2002년 월드컵 축구 영상봄 ;;1
06.26 17:49 l 조회 20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