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4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곧 아이패드 세대 따라잡는다 딱 기다려라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년 세대가 바뀌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세대 아직 2년차인데 언플을 한다고 먹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세대도 그러다가 먹힘ㅋㅋㅋㅋㅋ ㄹㅇㅈ ㅈㅂㅇ이 내년이면 4년차인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ㅈ ㅈㅂㅇ이 왜 4년차야? 23년 데뷔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3데뷔면 내년에 4년차 맞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년찬데요...제베원 7월에다가 라이즈 9월인데 어떻게 계산하면 4년차가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년차는 4년차가 맞아 데뷔일로 계산하는건 주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돌 본진인데 년차로 언급하는거 처음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보통 예능같은데 나가면 돌들은 년차로 얘기하지
주년으로 얘기 안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그래...? 한번도 못봤는데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엥 진짜? 십오야에서도 원빈이 데뷔한지 2년차라 했잖아 그때 주년으론 1주년도 안됐었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ㄹㅇㅈ말구 젭팬인데 년차로 말한거 못봤었어... 찾아봐야겠다 내가 넣친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말 보플1때도 있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패드세대 이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세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보기엔 스엠신인vs빅히트신인vs보플2
이렇게 해서 제2의 엑방원 거리며 6세대라 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엄마는 왜 남동생한테만 누그러워질까1
06.26 20:07 l 조회 42
요즘은 1억 직캠 이런거 안나옴?13
06.26 20:07 l 조회 394
도영
06.26 20:07 l 조회 53
와ㅋㅋㅋ 연준이가 애기 안는 자세 변천사 진짜ㅋㅋㅋㅋ7
06.26 20:07 l 조회 407
호남에 공장들어서면 망하네 어쩌네 그만 하고 하고싶은 말을 해2
06.26 20:06 l 조회 57
아니 성찬이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5
06.26 20:06 l 조회 176
악개팬덤 있는데 사고방식이 너무 빡침8
06.26 20:06 l 조회 162
커뮤에서 플타면 돌이 알아?3
06.26 20:06 l 조회 71
올망졸망똘망똘망 < 발음 잘 못하는 사람들 있을까7
06.26 20:05 l 조회 78
나 이제 조회수도 필터링 걸어야할듯4
06.26 20:05 l 조회 62
한국 32강ㅋㅋㅋㅋㅋ 확률 54%으로 뚝떨어졌대11
06.26 20:05 l 조회 706
도영 커버곡 왔다2
06.26 20:05 l 조회 89 l 추천 2
ㅁㅊ 방금 앤더블 공식이 쇼콘 개인무대 다 올려줌1
06.26 20:04 l 조회 94
하투하 레몬탱 이거 뭔가 애니메이션곡같다 너무 귀여워 노래가2
06.26 20:04 l 조회 63
조합러들 개싫다6
06.26 20:03 l 조회 147
건호 다리 보고 박탈감 든다8
06.26 20:03 l 조회 445
와 성찬 갤러리인가 개웃기네10
06.26 20:02 l 조회 298 l 추천 1
성찬 이 사진 공개 plz8
06.26 20:02 l 조회 353 l 추천 1
그 ㅁㄷㅎㅇㅅ 그룹 말이야4
06.26 20:02 l 조회 120
투바투 범규 키 180인거 진짜 안믿어졌는데5
06.26 20:01 l 조회 153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