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4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곧 아이패드 세대 따라잡는다 딱 기다려라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년 세대가 바뀌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세대 아직 2년차인데 언플을 한다고 먹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세대도 그러다가 먹힘ㅋㅋㅋㅋㅋ ㄹㅇㅈ ㅈㅂㅇ이 내년이면 4년차인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ㅈ ㅈㅂㅇ이 왜 4년차야? 23년 데뷔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3데뷔면 내년에 4년차 맞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년찬데요...제베원 7월에다가 라이즈 9월인데 어떻게 계산하면 4년차가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년차는 4년차가 맞아 데뷔일로 계산하는건 주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돌 본진인데 년차로 언급하는거 처음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보통 예능같은데 나가면 돌들은 년차로 얘기하지
주년으로 얘기 안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그래...? 한번도 못봤는데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엥 진짜? 십오야에서도 원빈이 데뷔한지 2년차라 했잖아 그때 주년으론 1주년도 안됐었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ㄹㅇㅈ말구 젭팬인데 년차로 말한거 못봤었어... 찾아봐야겠다 내가 넣친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말 보플1때도 있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패드세대 이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세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보기엔 스엠신인vs빅히트신인vs보플2
이렇게 해서 제2의 엑방원 거리며 6세대라 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김승규가 ㄹㅇ 체코전부터2
06.19 11:46 l 조회 57
지금 축구 몇분 남았어??6
06.19 11:46 l 조회 182
OnAir 가자 벼락치기의 나라
06.19 11:46 l 조회 16
OnAir 갓승규 아니였으면 3:0 정도..^^ㅠㅠㅠ
06.19 11:46 l 조회 33
아진짜 아까실수가 너무치명적이네4
06.19 11:45 l 조회 762
OnAir 왜 계속 불안하게 패스를하지..2
06.19 11:45 l 조회 45
OnAir 조2위가 더 좋은거니깐
06.19 11:45 l 조회 104
OnAir 옌스는 뭐해요?4
06.19 11:45 l 조회 38
OnAir 심판 그 문어 머리 그사람 급이네2
06.19 11:45 l 조회 21
OnAir 오늘 김승규 슈퍼세이브 3개째임
06.19 11:45 l 조회 24
OnAir 골키퍼 1번 ㄹㅇ 잘하는거가튼데1
06.19 11:45 l 조회 45
OnAir 멕시코 슈팅 정확도 뭐냐 잘하네..
06.19 11:45 l 조회 6
OnAir 김승규가 너무 잘 막아서 더 아쉬움 ㅠㅠㅠㅠ1
06.19 11:45 l 조회 32
OnAir 확실히 멕시코가 잘하네
06.19 11:45 l 조회 10
OnAir 김승규 없으면 오늘 골 몇 번이나 먹힌거여
06.19 11:45 l 조회 10
OnAir 분유승규 아버지승규 기저귀승규의 힘1
06.19 11:45 l 조회 17
OnAir 김승규 막기어려운건 다 막는데ㅜ
06.19 11:45 l 조회 28
김승규 아니였음 지금 4:0이나 5:0임34
06.19 11:45 l 조회 2263
OnAir 우리도 저런 시원시원한거 ㄴ안나오나
06.19 11:45 l 조회 7
OnAir 아 아나 김승규 넘 잘하는데
06.19 11:45 l 조회 29


처음이전6416426436446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