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4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곧 아이패드 세대 따라잡는다 딱 기다려라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년 세대가 바뀌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세대 아직 2년차인데 언플을 한다고 먹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세대도 그러다가 먹힘ㅋㅋㅋㅋㅋ ㄹㅇㅈ ㅈㅂㅇ이 내년이면 4년차인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ㅈ ㅈㅂㅇ이 왜 4년차야? 23년 데뷔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3데뷔면 내년에 4년차 맞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년찬데요...제베원 7월에다가 라이즈 9월인데 어떻게 계산하면 4년차가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년차는 4년차가 맞아 데뷔일로 계산하는건 주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돌 본진인데 년차로 언급하는거 처음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보통 예능같은데 나가면 돌들은 년차로 얘기하지
주년으로 얘기 안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그래...? 한번도 못봤는데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엥 진짜? 십오야에서도 원빈이 데뷔한지 2년차라 했잖아 그때 주년으론 1주년도 안됐었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ㄹㅇㅈ말구 젭팬인데 년차로 말한거 못봤었어... 찾아봐야겠다 내가 넣친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말 보플1때도 있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패드세대 이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세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보기엔 스엠신인vs빅히트신인vs보플2
이렇게 해서 제2의 엑방원 거리며 6세대라 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서가대 몇시까지하는지 아는 익있나
06.20 21:24 l 조회 36
소다팝 여름에 듣기 ㄹㅇ 좋네
06.20 21:24 l 조회 19
진짜 성한빈 사랑해😭❤️21
06.20 21:24 l 조회 246 l 추천 10
원희 너무 귀여워~
06.20 21:23 l 조회 27
건호 주훈은 정반대라 얼합 좋다는거5
06.20 21:23 l 조회 188
미야오 나린 개예쁘네
06.20 21:23 l 조회 57
라이즈 낼은 사당귀랑 인가 밖에 볼거 없지?2
06.20 21:23 l 조회 108
또 이간질 역바 돌아가네1
06.20 21:22 l 조회 106
성한빈 너란봄 서가대무대 예쁘다12
06.20 21:22 l 조회 261 l 추천 17
야빠들아 수원경기ㄱㄱ4
06.20 21:22 l 조회 77
뜬금없이 생각난거 구최애 여친 인플이랫는데
06.20 21:22 l 조회 61
앤더블 백스테이지 짤도 넘 잘찍지않냐ㅋㅋㅋ12
06.20 21:22 l 조회 257 l 추천 12
와 송은석 랩비트 미쳤다…2
06.20 21:22 l 조회 96
무한도전 무모한도전때부터 쭉 정주행하고 있는데 보면 볼수록ㅋㅋㅋㅋㅋ
06.20 21:22 l 조회 32 l 추천 1
중국팬 많은데도 콘서트 텅텅인 경우도 있어?22
06.20 21:21 l 조회 664
라이즈는 중국 공구인증 안나옴??8
06.20 21:21 l 조회 513
성찬 진짜 진짜5
06.20 21:21 l 조회 129 l 추천 1
한유진 이 영상 미친듯1
06.20 21:21 l 조회 84 l 추천 1
콘서트 갔다와서 탈덕하는 사람도 있어? 7
06.20 21:21 l 조회 90
너희 트위터 몇번 정지되어봤니1
06.20 21:21 l 조회 27


처음이전6516526536546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