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4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박건욱 플레이브 라이즈 엔시티 데이식스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곧 아이패드 세대 따라잡는다 딱 기다려라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년 세대가 바뀌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세대 아직 2년차인데 언플을 한다고 먹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세대도 그러다가 먹힘ㅋㅋㅋㅋㅋ ㄹㅇㅈ ㅈㅂㅇ이 내년이면 4년차인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ㅈ ㅈㅂㅇ이 왜 4년차야? 23년 데뷔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3데뷔면 내년에 4년차 맞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년찬데요...제베원 7월에다가 라이즈 9월인데 어떻게 계산하면 4년차가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년차는 4년차가 맞아 데뷔일로 계산하는건 주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돌 본진인데 년차로 언급하는거 처음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보통 예능같은데 나가면 돌들은 년차로 얘기하지
주년으로 얘기 안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그래...? 한번도 못봤는데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엥 진짜? 십오야에서도 원빈이 데뷔한지 2년차라 했잖아 그때 주년으론 1주년도 안됐었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ㄹㅇㅈ말구 젭팬인데 년차로 말한거 못봤었어... 찾아봐야겠다 내가 넣친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말 보플1때도 있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패드세대 이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세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보기엔 스엠신인vs빅히트신인vs보플2
이렇게 해서 제2의 엑방원 거리며 6세대라 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김승규 빼라4
06.25 11:23 l 조회 103
OnAir ...ㅎ 실화냐
06.25 11:23 l 조회 6
OnAir 나 채널 돌림
06.25 11:23 l 조회 11
OnAir ㅅㅈㅎ 이제야 먹힌것도 신기함2
06.25 11:23 l 조회 37
OnAir 애들아 수고했다 나 이따가 올게
06.25 11:23 l 조회 9
OnAir ...이정도면 영우가 골 하나 넣어줘야됨ㅎ
06.25 11:23 l 조회 32
OnAir 이럴줄알았음 너무못해
06.25 11:23 l 조회 19
OnAir 하 미쳤냐
06.25 11:23 l 조회 6
OnAir 실화냐
06.25 11:23 l 조회 8
OnAir 홍명보 귀화 신청ㄱㄱ
06.25 11:23 l 조회 11
OnAir
06.25 11:23 l 조회 11
OnAir 내 이럴줄알았다
06.25 11:23 l 조회 7
OnAir ㅎㅎㅎ
06.25 11:23 l 조회 2
OnAir 누가 남아공 못한다고 했어?4
06.25 11:23 l 조회 35
OnAir 수비수 슝슝
06.25 11:23 l 조회 3
OnAir 뭐야??
06.25 11:23 l 조회 3
OnAir 아니 근데 수비쪽에서 우리 ㄹㅇ 안움직인다 뭐지
06.25 11:23 l 조회 27
OnAir 우와~...
06.25 11:23 l 조회 5
OnAir ㅋㅋ... ㅈ ㄹ진짜 ㅈ ㄹ
06.25 11:23 l 조회 11
OnAir ? 뭐야
06.25 11:23 l 조회 6


처음이전6566576586596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