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51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쿠라만하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이 비슷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이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싱포유 앉아서 부르는 발라드 한소절도 음정 다 틀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갑자기 돌들 머리잡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이브 싫어도 이건 아닌듯 최근 앵콜보니 하이브가 크게 안빠지게 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쿠라 모카 둥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못하는 하이브외 돌 누굴 언급하길 바라나본데 팬들끼리 싸우라는건지 왜 그러고 사는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이브도 그룹이 한두개가 아닌데 일반화할수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세대 전그룹통털어서 그렇다면 상대적으로 그럴순있는데
4,5세대만 보면 다른회사도 안좋은 그룹들 보이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돌은 하이브가 낫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혀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은 다같이못하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하이브돌들도 허벌주어네 ㅋㅋㅋㅋ 에혀
매번 이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못하는 대표적인 돌들만 따지면 기획사 모두가 비등비등함 애초에 걸출한 보컬만 뽑을라면 아이돌로 왜 데뷔시키냐 그룹에 노래 잘하는 애 몇명에 음색 조화와 이미지로 구성 맞춰서 데뷔하는거지, '한명도 빠짐없이' '모든 멤버'가 '특출나게' 잘하는 팀은 없음. 다른 잘하는 멤버에 맞춰가는 느낌 정도만 해도 실력있는 그룹 소리들음. 특정적으로 못한다는 얘기 많이 듣는 돌들은 인기가 많아서 안티붙은거임, 분명 그룹내에 기여하는 바가 있고 매력있는 기획사에서 생각하기에 그룹에서 뺄수 없는 존재들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32강 진출은 할거같은데 이 경기력으론 이집트 만나도 져4
06.25 13:41 l 조회 83
홍명보는 본인이 주장 달고 4강까지 가본 느낌을 알면서2
06.25 13:41 l 조회 85
이경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발진 하는 거 진짜 우리아빠같다1
06.25 13:41 l 조회 78
오늘 경기 요약
06.25 13:41 l 조회 16
옌스가 잘못했대…5
06.25 13:41 l 조회 166
히딩크 말고 평 좋았던 국대 감독이 있어?6
06.25 13:41 l 조회 66
32강 진출이 불투명한데 그럼 이번 경기에 올인했어야하는거 아닌가...?2
06.25 13:41 l 조회 36
서있음 청년 샤갈 개웃기네
06.25 13:40 l 조회 20
월드컵 첫날 총명보 됐다가 결국 쫑명보 각이네
06.25 13:40 l 조회 6
옌스 이강인 손흥민 이재성 조규성 김민재 풀로 뛰는 걸 보고 싶습니다1
06.25 13:40 l 조회 29
솔직히 체코전도 고지대 아니었으면 졌을듯1
06.25 13:40 l 조회 29
국대 쉬었음 청년이 몇명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1
06.25 13:40 l 조회 48
소통어플에 누가 뭘보냈는지 뜨면 좋겠음
06.25 13:40 l 조회 34
유럽에서 뛰는 애들은 다 이유가 있다니까 ㅋㅋㅋㅋ8
06.25 13:40 l 조회 289
전현무 못하긴 햇는데 걍 웃겻음 ㅠ ㅋㅋㅋㅋㅋㅋㅋㅋ21
06.25 13:39 l 조회 1892
나 근데 진짜로 축알못인데 궁금한거있음....이런상황이 여러번인거같거든?8
06.25 13:39 l 조회 72
벤투 감독이었다면 32강은 그냥 확정이었을까3
06.25 13:39 l 조회 70
홍명보는 도대체 뭐가 문제임?2
06.25 13:39 l 조회 79
근데 선수들 마음대로 위로 못올라오나?4
06.25 13:39 l 조회 102
만약 전반에 손흥민 이재성 옌스가 선발로 뛰었으면 어땠을까?9
06.25 13:39 l 조회 137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