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5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룹마다도 너무 다르고 그룹 안에서도 차이 많이 남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그룹별차이보단 그룹내 차이가 더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룹내 차이가 더 심함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그룹내에서도 얼마나큰데 소속사로 묶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자기 돌 나오면 평가당하고 까이니까 소속사로 퉁쳐서 이야기하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하지 소속사로 실력 묶는건 그냥 소속사 욕하고 싶어서 돌까지 패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속사마다 아티스트들이 몇명이고 편차가 얼마나 심한데ㅋㅋㅋㅋㅋ 걍 소속사무새들끼리 맨날 치고박고 싸움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선발 뜨자마자 불안했음
06.25 11:53 l 조회 16
OnAir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5 11:53 l 조회 9
OnAir 아니 걍 박스로 다 들어가라고
06.25 11:53 l 조회 9
OnAir 안때리냐
06.25 11:53 l 조회 6
OnAir 아니 남아공은 박스 안에서 계속 헤딩으로 밖으로 쳐내는데
06.25 11:53 l 조회 20
OnAir 아니 선수들 개인역량은 좋은데 게임이 너무 노잼이야
06.25 11:52 l 조회 8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딩을 저렇게햌ㅋㅋㅋㅋㅋ
06.25 11:52 l 조회 12
OnAir 아오
06.25 11:52 l 조회 7
OnAir 32강 가도 32강 당하는거임
06.25 11:52 l 조회 26
OnAir 일어나
06.25 11:52 l 조회 12
OnAir 쏘니 표정 나올때마다 진짜 맘 아픔 ㅠㅠㅠ1
06.25 11:52 l 조회 47
OnAir 일어나라고
06.25 11:52 l 조회 4
강아지 산책시키느라 초등학교 앞 지나가는데 애기들이 대한민국 외치고있어
06.25 11:52 l 조회 8
OnAir 근데 왜 자꾸 안 들어가고 밖에서 저래?
06.25 11:52 l 조회 40
OnAir 아니 시간 좀 더 줘봐
06.25 11:52 l 조회 12
OnAir 아니 수비랑 공격 사람 수 차이 봐라
06.25 11:52 l 조회 27
OnAir 옌스 개잘하네
06.25 11:52 l 조회 35
OnAir 골 못넣으면 탈락 ㅇㅇ5
06.25 11:52 l 조회 103
OnAir 조2위로 가면 캐나다 만난다고 운이 좋다더니ㅋㅋㅋㅋ
06.25 11:52 l 조회 57
OnAir 남아공이 이기면 남아공이 올라감?2
06.25 11:52 l 조회 18


처음이전6766776786796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