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5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체조콘 2층 4열이었는데, 여기도 사람의 형체만보이고 어차피 전광판봐야하는건 똑같은것같은데.. 어차피 아이돌콘(여기는 실물이 중요하니) 아니고 노래들으러가는 콘서트면 큰차이 없는거아녀?? 잘모름

대표 사진
익인1
체조갔다 고척가니까 시야 음향 좌석 어느것하나 좋은게없음ㅋ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심지어 내돌 고척콘은 음향 좋다고 찬양받는 편이었다는게 공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조랑 비교가안됨 체조는 너무 좋은 공연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척은 그냥 시야가 없고 전광판보러가는거임ㅇㅇ근데 너가 체조도 그렇게느끼면 별차이없을거임 나도 실물에 그닥 관심없어서 만족도는 비슷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층은 돌림노래에 면봉이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척은
그라운드도 전광판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광판도 멀어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체조 2층이라 비교하면 안됨 ㅋㅋㅋㅋㅋ 고척은 기울기부터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척 4층은 정가여도 안 간다는 사람 많음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척은 보이는게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척은 걍 사랑으로 가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체조는 천국임 고척은 4층에서 고기구워먹어도 몰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제부터 사람 한명 가지고 원색적인 조롱 심하다
06.26 19:14 l 조회 65
모르는 척 흐린 눈 하려고 해도 내부 정병 너무 티나내14
06.26 19:14 l 조회 210
트위터는 진심 학벌 열등감 있는 사람들 진짜 많은 것 같음4
06.26 19:13 l 조회 35
정국 후배들에게 절대 말은 못 걸지만11
06.26 19:13 l 조회 404 l 추천 6
강인이 오늘 사진 뜬거 봐도봐도 맘이 안좋네
06.26 19:13 l 조회 27
혼혈에다 빽 없으니까 제물로 삼는거임?
06.26 19:13 l 조회 29
근데 설영우 쉴드는 아닌데 본인도 답답할 거 같긴 함
06.26 19:13 l 조회 110
태국은 2월에 가도 힘들던데1
06.26 19:13 l 조회 19
그러네 직캠 조회수 진짜 다사네 ㅋㅋㅋㅋㅋㅋ16
06.26 19:13 l 조회 316
육아일기 오늘 거 보니까 손호영 보고 왜 왕엄마 왕엄마 하는지 알겠다4
06.26 19:13 l 조회 45
옌스... 저 기사 못봤길
06.26 19:12 l 조회 85
벡스코 오디토리움
06.26 19:11 l 조회 20
희승 한강버스킹 사람 많이모였다9
06.26 19:11 l 조회 584 l 추천 3
감독 벤투였으면 남아공전 스코어 어땠을것 같아?2
06.26 19:10 l 조회 176
연봉반환해라 감독은 진짜 축구
06.26 19:10 l 조회 12
나이 때문에 오프 눈치보인다는 글은 어떤 반응을 바라는거야?1
06.26 19:10 l 조회 39
장하오씨 핸드폰 홈화면운 다시봐듀 웃기네27
06.26 19:10 l 조회 1325 l 추천 7
정보/소식 홍석천님, 코르티스 건호를 눈여겨보는 보석이라고 언급해주심7
06.26 19:09 l 조회 206
쉬었음 청년이라는 단어 쓸거면 서있음 축구라고도 해라1
06.26 19:09 l 조회 32
익들아 쿠팡 반품 박스 다 뜯었는데도 가능해??9
06.26 19:08 l 조회 72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