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5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5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이어폰 자체가 (특히 커널형은 더) 귀에 진짜 안좋은데
잘안들려서 소리도 더 키우게되면서
한쪽귀 죽여달라고하는거임 ㄹㅇ 
나 오른쪽으로 에어팟 몇달 듣다가 청력떨어지고 이명생김
대표 사진
익인1
헐..... 오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지발그러지마 고막에 주사까지맞았는데 안돌아왓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나 그러고 있는데 이제 하면 안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번갈아가면서 끼는 것도 마찬가지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나 한 쪽 잃어버려서 그러고 다녔는데… 하나 사야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맨날 한쪽씩 끼는데…..?
한쪽으론 세상의 소리를 듣고싶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그 그럴수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커널형이 고무마개?같은거 달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픈형도 좋지않움..ㅎㅎ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끄아아아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헤드폰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헤드폰은 그나마 괜찮아 이어폰이 최악인 이유는 소리를 고막 바로 앞에 갖다 때려박아서 고막에 그대로 자극을 줘서 그럼 ..
헤드폰은 귓바퀴를 울려서 소리를 전달하는 방식이라 그나마 간접적임 나도 이명생긴이후로 에어팟 다 팔고 헤드셋만 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헐 그렇구나ㅠㅠㅠ알려줘서 고마워 헤드폰 쓰고 다녀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쪽만 껴도 볼륨만 낮추면 괜찮다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이어폰이 청력에 되게안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알지 근데 평생 아예 안 끼고 살 순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한쪽만 끼는건 자제하라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쪽을 진짜 작게 들으면? 집에선 한쪽만 끼고 작게 들어도 다 들려서..그러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서 그냥 이어폰말고 내장스피커로 들으면 안되는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어폰으로 asmr 듣거나 노래 듣고싶을때가 이ㅛ어서 ㅠ.ㅠ. 자제해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212 06.25 12:5432149 2
연예 와 진짜 못됐다.......179 06.25 16:2927135 5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112 06.25 11:2726500 1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06.25 09:334669 1
드영배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109 06.25 11:4311992 2
개꿀조라고 나불나불됐었지않나
06.25 12:16 l 조회 13
홍명보가 레카받고 관중석가있는게 더나을듯
06.25 12:16 l 조회 11
월드컵 나간다는 소리만해봐 죽는다 기대? 개뿔
06.25 12:16 l 조회 5 l 추천 1
근데 우리나라 축구 다가올 세대에 유망주 잘 안보여서1
06.25 12:16 l 조회 54
마플 모든 나라가 우리나라랑 경기하면1
06.25 12:16 l 조회 29
만약 32강 가면 다음 경기 독일이라고?
06.25 12:16 l 조회 34
박지성 그렇게 화나면 자기가 뛰던가ㅋㅋ7
06.25 12:16 l 조회 524
차라리 잘된거야
06.25 12:16 l 조회 16
남탓좀 그만하고 본인이 넣으시면될일아님?
06.25 12:16 l 조회 38
전반전은 ㄹㅇ 내다버린 경기같다
06.25 12:16 l 조회 10
걍 창피하니까 한국이나 빨리 들어와라..
06.25 12:16 l 조회 6
그냥 빨리 귀국해서 계란이나 맞으시길
06.25 12:16 l 조회 11
근데 박지성 해설때마다 ㄹㅇ 맞말만 하는거 보면 감독하면 잘할거같은데..6
06.25 12:16 l 조회 335
마플 돌이랑 같이 보는거라서 끝까지 봤지 아니었으면 중간에 껐음1
06.25 12:16 l 조회 9
전반에 이강인이 공 잡았을 때 멀뚱멀뚱 보고 있었던 거 아직도 빡침1
06.25 12:16 l 조회 446
응원 국가 지피티한테 물어봄ㅋㅋㅋ1
06.25 12:16 l 조회 25
벤투가 18억이였는데 홍명보가 어떻게 20억이야..?3
06.25 12:16 l 조회 64
체코 << 얘네가 ㄹㅇ 이네 얼마나 못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2
06.25 12:16 l 조회 424
근데 설영우 포지션에 막상 대체할 사람이 없대5
06.25 12:16 l 조회 219
이길려는 마음이 없어보이는게 제일 실망스러웠음4
06.25 12:16 l 조회 3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