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5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스트레이키즈 엔시티드림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4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시간 날 때 인티 눈팅하러 들어오는 1인임
오늘 하루종일 방탄 정병이 마플 이끄는 거 내가 봐도 보이는데 다들 신나서 동조하고 있음
팬들 몰아내려고 저러는 건가 싶지만 방탄 팬들 이미 질려서 방 뺀지 오래 된 것 같은데 계속 저럼.. 인티 안티 커뮤 된 거 같아서 기분 별로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 내가 말하는 방탄정병인 것만 잘 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팬인데 싫은것보다도 걍 조롱이 심한 것 같긴 함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싫으니까 조롱도 하는 거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맞지 그리고 일단 팬이 많이 빠져서 방어도 잘 안되는 것 같고.. 플도 자주 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그러는지 나만 알거 같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걍 특정 부류가 아니라 전체적으로 배척한다는 느낌을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뻘글에도 꾸역꾸역 들어와서 팬코 어그로 끄는 거 진심 질린다 왜 그럼..? 바보도 아니고 저걸 어떻게 모르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ㄹㅇ 어느순간부터 조롱글 진짜 많아진 것 같음.. 방어도 딱히 안 되는 것 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이럴 때마다 안티커뮤같아서 진짜 징그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방어할 필요성을 못느껴서 그럼 정병이나 동조하는 애들이나 비슷한 수준이고 어차피 잘나가는데 시간 아깝..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렇다 해도 조롱플을 몇십플씩 달리는 경우는 처음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티 누가봐도 조롱 심해서 팬들은 다 나간지 오랜데 여기 아직 팬 많다고 조롱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계적으로 잘나가서 배아픈가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초 커뮤들 ㅎㅇㅂ 돌들 전체적으로 조롱 흔하고 ㅂㅌ은 조롱플 심해보이고 특히 나이대높은 여초 커뮤들은 진짜 심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타팬인데 여기 ㅎㅇㅂ 일 이후로 더 심해짐… 팬들은 큰방에서 안 앓고 다 독방에서만 살더만 같이 몰려온 애들도 있겠지만 같이 반응해주는 애들 너무 많아서 안타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은 진짜 방어도 안되는 느낌 방탄팬들 인티에서 많이 없어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평일이니까 이제 현생 끝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ㅂㅌ뿐 아니라 하이브돌 다 싸잡아서 욕하는데 하이브 싫은건 둘째고 뭐 좋은 소식 있으면 바로 돌들 다 싸잡아 패는거 보면 그냥 열등감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앓는글 적고 조롱 마플 많아서 나부터도 여기 자주 안오게 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제 무대에서 쓰러졌는데 오늘 팬싸 하는건 또 뭐냐2
06.27 15:49 l 조회 82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8
06.27 15:49 l 조회 50 l 추천 3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5
06.27 15:48 l 조회 49 l 추천 3
넷플 맨 끝 줄 소년 재밋슴?
06.27 15:48 l 조회 30
근데 아이돌들 저 정도로 개뼈말란데 실제로 보면2
06.27 15:48 l 조회 135
나 소희군이 커버해줬음 하는곡들 있음2
06.27 15:48 l 조회 91
OnAir 콩해 오랭만!!
06.27 15:47 l 조회 16
세븐틴 노래도 한국어 엄청 많다1
06.27 15:47 l 조회 118
버블로 연애 하는건 선넘는거 아니야?25
06.27 15:47 l 조회 492
콘서트 자리 본무대 앞 4열 통로 4열인데3
06.27 15:47 l 조회 17
위즈니 보은 왓어요 6
06.27 15:46 l 조회 43 l 추천 3
정보/소식 이강인: 재성이형 지금 들어와야돼 나중에 들어오면 늦어37
06.27 15:46 l 조회 1557
그냥 남아공를 이겼어야 했어7
06.27 15:46 l 조회 197
OnAir 도드리 유성은 같은 가수 더 많이 나오면 좋겠음
06.27 15:46 l 조회 9
마이 라이즈 투표 완료💙💜💙💜💙💜5
06.27 15:46 l 조회 49 l 추천 4
모아 라이즈 투표했어요!4
06.27 15:46 l 조회 23 l 추천 4
제로즈💙🧡라이즈 음중투표3
06.27 15:46 l 조회 28 l 추천 3
데이비슨 키움 간대3
06.27 15:46 l 조회 144
제로즈 라이즈🧡💙4
06.27 15:45 l 조회 42 l 추천 3
저가형 카페 안가는 익들 있엉?12
06.27 15:45 l 조회 10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