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6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뮤뱅이 스탠딩 없는 곳 맞지
대표 사진
익인1
엉 뮤뱅 다 좌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뮤뱅은 좌석만 갠적으로는 인기가요가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대랑 스탠딩이랑 엄청 가까워!그리고 키제한있어서 165 이하들만 스탠딩 들어감 키 작으면 스탠딩 갈 가능성 조금이라도 올라감 그냥 시야가 개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난 키작아서 인가가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뮤뱅 개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카는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엠카 올스탠딩이라 시야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음 모니터링 왼쫃 뒤편에서 해서 뒥번호도 이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키가 작아서 엠카 앞번호 + 인가 가 제일 좋은 거 같아 👍🏻 키 크면 엠카 아무번호 + 음중도 좋을 듯 ? 뮤뱅은 진짜 별로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ㅋㅋㅋㅋㅋ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돌기준 뮤뱅은 몸이 편하고 인가는 무대가 가깝고, 음중은 애들이 팬석으로 올라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어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스탠딩은 다 비슷비슷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갠적으로 인가는 무대가 다른데보다 높아서 눈높이가 높아서 ㅂㄹ였어! 내기준 엠카가 시야 좋았음 (음방 다 1열 가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진 콘서트 예매했는데 지금 거의 탈덕 직전이라 갈까말까 고민중7
06.21 06:00 l 조회 134
새덕후 글에 캣맘 만선이내3
06.21 05:57 l 조회 179
코르티스 인도네시아 떼창 개쩐다4
06.21 05:56 l 조회 209
안 자는 익들 있으면 포카 좀 골라줄 수 있으까20
06.21 05:48 l 조회 187
48강 조 마지막 두 경기는 원래 같은 시간에 하는거야?1
06.21 05:48 l 조회 34
방탄 진 정국이때메 많이 놀랐네ㅋㅋ8
06.21 05:46 l 조회 509 l 추천 1
오랜만에 칼윈 포타 봤더니 만개를 넘겼네.. 1
06.21 05:41 l 조회 70
OnAir 와 헐 독일 골먹었어
06.21 05:33 l 조회 67
로제 아리아나콘서트갓네1
06.21 05:32 l 조회 66
하 멋진신세계 여운오진다
06.21 05:31 l 조회 62
헐 익들아 감다 뒤 필터링된다3
06.21 05:28 l 조회 68
2.5~3세대 기준으로 20대 후반이면 7
06.21 05:27 l 조회 75
진짜 난 최애
06.21 05:27 l 조회 55
보넥도 하면 ㅇ리우 언급이 잘 안되는데
06.21 05:26 l 조회 171 l 추천 9
최애 전보다 살빼서 내부에선 반응좋은데 8
06.21 05:15 l 조회 293
갑자기 코르티스 콘서트 가고싶다1
06.21 05:13 l 조회 75
근데 ar 크게까는게 좋은 것 같은게10
06.21 05:03 l 조회 332
타블로 이거너무슬프다..2
06.21 05:02 l 조회 181
실력멤 파면 뭔가 걱정이 없긴함5
06.21 05:02 l 조회 133
아 모기들 똑똑해져서 예전엔 몽총하게 벽에 붙어있었는데2
06.21 05:00 l 조회 14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