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6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3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첫 초엘리트 관료출신 대통령 어떨까 싶음

맨날 치고받고하는거보다..더군다나 요즘은 너무 극단화뎌서 차라리 한덕수같이 허허 웃는 인자한 할아버지가 무색무취 무난하게 재미없게 5년간 하는게 나아보임

나라만 잘 이끌면되지 꼭 스토리있고 캐릭터있는사람이 대통령해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무색무취가 아니라 경제파탄 미국시다바리 일본속국될듯 그래도 좋으면 응원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진짜저농담아니고진짜몽총한사람공포증잇거든요몽총한사람보면막목구멍이막히는느낌이고숨이가빠오고두통으로머리깨질것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라 망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뉴스 안보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개판 나서 난리인데 수습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네 내란공범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씨알도 안먹히는데 왜이렇게 열심히야? 850원이 그렇게 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노각오이 할배는 어차피 대통령 못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2의 전두환 노태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선동당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생각해봐 윤 성질머리 계엄도 못 말린 사람이 트럼프 성질머리 동등한 위치에서 상대할 수 있을거 같아??그것도 미국뽕 장난 아닌걸로 유명한데? 잼버리 때처럼 밑사람 인사나 관리 제대로 못하고 본인이 묵묵히 변기 청소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알바비 올랐어? 860원준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850원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850원에서 10원올랐나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0원 올라서 이렇게 열심히 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덕수야 인티가입축하해 지명철회나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dog수야 인티 끄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 누가 옥장판 사자하면 퇴짜 제대로 놔라 사기 당하기 쉽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알았어 이재명 뽑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윤 뽑은 나라답다 이런 소리나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양심좀 있어봐라 내란당, 탄핵2번이나 배출한 당에서 또 뽑고 싶냐? 정도껏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간 없어서 마음이 급한가보네? 근데 이런 글 써봐야 누가 대통령 될지 사실은 알고 있잖아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ㅌㅇㅌ탐라 뜨는거 1분, 3분, 10분, 11시간, 11시간 이렇게 쯤
06.26 23:18 l 조회 11
월드컵 경기보면서 궁금했던건데
06.26 23:17 l 조회 19
못생긴멤 싫다고하는데 노래라도잘하는게어디야13
06.26 23:17 l 조회 263
빅뱅 취소표 취켓팅 성공한 익있어 ??11
06.26 23:17 l 조회 118
최애 홈마중에 맨날 외국 따라다니면서 먹고 놀고 관광하는 팬 있는데1
06.26 23:16 l 조회 69
중국어 또는 중국연예인 잘아는 익있어?2
06.26 23:16 l 조회 32
트위터 검색 안되는거 맞지?
06.26 23:16 l 조회 9
사쿠야 인형키링가방 졸업했대...........5
06.26 23:16 l 조회 308
난 비주얼보다 성격 싸가지없는 멤버가 거슬려10
06.26 23:16 l 조회 184
혼자 배달음식 시킬때 제일 행복하게 먹는 음식 뭐야?3
06.26 23:15 l 조회 36
이 야밤에 먹는 떡볶이랑 주먹밥이 너무 맛있어5
06.26 23:15 l 조회 17
아이돌은 서로서로 단점 채워주는 직업이라 생각해서..13
06.26 23:15 l 조회 174
나 못생긴멤 안싫어하고 좋아하는 편인데 제발 바라는거 있음4
06.26 23:15 l 조회 160
칠밥 왜 안주냐? 진짜 유도리없게6
06.26 23:15 l 조회 48
건호 다리 왤케 하얌??13
06.26 23:14 l 조회 288
오늘 마이케이 다녀온익들2
06.26 23:14 l 조회 71
아니 슴티알 난 당연히 데뷔준비 들어간줄 알았는데7
06.26 23:14 l 조회 223
[소녀시대] 모든 나의 떨림 전할래 (다만세 고음 파트)
06.26 23:14 l 조회 19
아니 명품백 익 개웃기네ㅋㅋㅋㅋ
06.26 23:14 l 조회 84
보넥도 아디오스 음방 하나가 다야…?3
06.26 23:14 l 조회 182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