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6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3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첫 초엘리트 관료출신 대통령 어떨까 싶음

맨날 치고받고하는거보다..더군다나 요즘은 너무 극단화뎌서 차라리 한덕수같이 허허 웃는 인자한 할아버지가 무색무취 무난하게 재미없게 5년간 하는게 나아보임

나라만 잘 이끌면되지 꼭 스토리있고 캐릭터있는사람이 대통령해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무색무취가 아니라 경제파탄 미국시다바리 일본속국될듯 그래도 좋으면 응원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진짜저농담아니고진짜몽총한사람공포증잇거든요몽총한사람보면막목구멍이막히는느낌이고숨이가빠오고두통으로머리깨질것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라 망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뉴스 안보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개판 나서 난리인데 수습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네 내란공범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씨알도 안먹히는데 왜이렇게 열심히야? 850원이 그렇게 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노각오이 할배는 어차피 대통령 못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2의 전두환 노태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선동당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생각해봐 윤 성질머리 계엄도 못 말린 사람이 트럼프 성질머리 동등한 위치에서 상대할 수 있을거 같아??그것도 미국뽕 장난 아닌걸로 유명한데? 잼버리 때처럼 밑사람 인사나 관리 제대로 못하고 본인이 묵묵히 변기 청소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알바비 올랐어? 860원준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850원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850원에서 10원올랐나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0원 올라서 이렇게 열심히 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덕수야 인티가입축하해 지명철회나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dog수야 인티 끄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 누가 옥장판 사자하면 퇴짜 제대로 놔라 사기 당하기 쉽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알았어 이재명 뽑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윤 뽑은 나라답다 이런 소리나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양심좀 있어봐라 내란당, 탄핵2번이나 배출한 당에서 또 뽑고 싶냐? 정도껏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간 없어서 마음이 급한가보네? 근데 이런 글 써봐야 누가 대통령 될지 사실은 알고 있잖아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무나가서 둘이 릴스 좀 찍으라고해9
06.21 15:19 l 조회 313
헤메코로 회사 패는거랑 똑같은듯2
06.21 15:19 l 조회 53
니넨 절대 외부정병탓하지말아라10
06.21 15:19 l 조회 153
윤두준과 보넥도의 만남 반갑습니다1
06.21 15:19 l 조회 191 l 추천 9
아 헤메 개짜증나서 투소속사 쓰고싶은데
06.21 15:19 l 조회 44
큰방 교무실로 쓰는거 진짜 질림2
06.21 15:19 l 조회 47
몰려온거 개징그럽다7
06.21 15:18 l 조회 94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이번 컴백 조합 릴스를 저 조합만 한번도 안 줌?11
06.21 15:18 l 조회 320
난 엔위시 곡 중에 송버드가 ㄹㅇ명곡이라 생각함4
06.21 15:18 l 조회 112
조별도 재밌긴한데 토너부터가 찐이라
06.21 15:18 l 조회 24
저팬덤 저러다 슬슬 플 마무리 할 때는 외부정병 호통으로 끝냄8
06.21 15:18 l 조회 190
혈육 에이전트 하는데 중국 축구리그가 아시아에서 5위권 안에 드는 리그임 ㅋㅋㅋ1
06.21 15:18 l 조회 40
지금 플 주어 어느그룹임?7
06.21 15:18 l 조회 190
참교육 보려고하는데 5
06.21 15:18 l 조회 52
난 내 최애 릴스가 더 많은게 좋아8
06.21 15:17 l 조회 66
정작 멤끼린 사이 나쁜게 없어보이니4
06.21 15:17 l 조회 207
400일인게 왜 난리인지 모르겠음 19
06.21 15:17 l 조회 350
조합 정병 별개로 컴백 때 릴스 안 준건 이상하다고 생각했음18
06.21 15:17 l 조회 274
마플밭 지겨운데 앓는글 좀 올려주라2
06.21 15:17 l 조회 35
남아공이랑 해서 이기면 그 담주에듀 축구함?5
06.21 15:16 l 조회 85


처음이전6416426436446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