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6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또 억지로 엮어서 ㄹㅅㄹㅍ 패려고 하는 버니즈들 진짜 음침함 그 자체임
대표 사진
익인1
저 프로듀서 인스타보니까 ㄹㅅㄹㅍ 크레이지??? 리믹스 한거 같던디?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믹스 했으면? 르세라핌 깔 명분이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냥 알려준건ㄷ데 왜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방한 척 세상 살아가면 편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잉 뭐가?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리믹스 말고 순수곡 맡은 그룹은 딴곳이 더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홍 그렇구먼!! 마자 보니까 다른 가수랑도 한거 있더랑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ㄹㅅㄹㅍ은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전담 프로듀서(13)가 있어서 나머지(리믹스 등)은 일회성 참여들이라... 오리지널곡도 아니고 리믹스 참여를 끌고와서 "르세라핌 프로듀서"라고 하는게 음침하다는거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버니즈들 지 멤버가 친목한 타돌 까계로 르세라핌 팬이라면서 몰아갔잖아ㅋㅋㅋㅋㅋ개소름돋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트 이모지두 좋다
06.22 19:01 l 조회 14
정보/소식 하투하 탑백진입16
06.22 19:00 l 조회 1139 l 추천 6
한처먹은 여돌정병 엄한데 정병 발사하네3
06.22 19:00 l 조회 41
신곡 나오면 소속사에서 커뮤에 바이럴도 하나2
06.22 19:00 l 조회 48
타이틀 괜찮은데??!!
06.22 19:00 l 조회 12
원래 오프에서 막 최애 아닌 타멤 욕하고 그래?4
06.22 19:00 l 조회 50
예쁜 애들이 무대에서 표정 잘하는거 너무 좋음..
06.22 19:00 l 조회 21
틱톡용 릴스노래는 전혀 아닌데5
06.22 19:00 l 조회 86
아니 하투하 수록곡 진짜 맘에들어 ㅜㅠㅠㅠㅠ
06.22 18:59 l 조회 29
아니 하투하 걍 국내코어 넘사네ㅋㅋㅋㅋ5
06.22 18:59 l 조회 1340
올해 나온 여돌곡들중에 이정도면 까이는 축에도 못드는데9
06.22 18:59 l 조회 141
하투하 릴스뜬건 솔직히 루드보다 아쉬웠는데2
06.22 18:59 l 조회 130
트레저 유닛 뮤비 잘 뽑았다2
06.22 18:58 l 조회 51
수록곡들 너무 좋다1
06.22 18:58 l 조회 18
건호가 마틴이랑 성현이 엉덩이 채찍질하고 엄마가 좋아하고 제임스는 심취한 영상ㅋㅋㅋ1
06.22 18:58 l 조회 96
혹시 놀티켓 티켓팅 해본익?배송지 땜에 그러는데ㅜ7
06.22 18:58 l 조회 67
진짜 틱톡용 노래 그 자체네8
06.22 18:58 l 조회 126
탈케하면 무슨재미로 사냐2
06.22 18:58 l 조회 48
2010년대 노래같음
06.22 18:57 l 조회 51
처음투성이 좋아
06.22 18:57 l 조회 1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