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시 덕질하면서 느낀게 진짜 알면 알수록 귀엽고 진짜 좋은 의미로 순진?하다고 생각했거든 진짜 가식이 없어 그냥 단순하고 좋은게 좋은거고 싫은게 싫은거고 꾸밈이 없는 사람이여서 어떻게 연예인이 이러지? 싶었는데 셀폰코드에 다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우시 알면 알수록 너무 너무 귀엽고 순진해 진짜 엉뚱고양이임
![[잡담] 큰일났데 셀폰코드 내가 생각하는 유우시 매력 다 보여주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5/21/8c63874ee33507f23059b78ab8451e6a.jpg)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유우시 덕질하면서 느낀게 진짜 알면 알수록 귀엽고 진짜 좋은 의미로 순진?하다고 생각했거든 진짜 가식이 없어 그냥 단순하고 좋은게 좋은거고 싫은게 싫은거고 꾸밈이 없는 사람이여서 어떻게 연예인이 이러지? 싶었는데 셀폰코드에 다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우시 알면 알수록 너무 너무 귀엽고 순진해 진짜 엉뚱고양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