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7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엔시티드림 비투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4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잡담] 유우시랑 카이 플리에 서로의 노래 있었음 | 인스티즈

정체 모르는 상태에서 보낸거

유우시는 엑소 노래(당연함.진성엑소엘)있고

카이 플리보면 제목 잘린 맨 밑 곡이 위시 스테디

대표 사진
익인1
오 진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감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박이당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엠카 링크
06.25 18:03 l 조회 42
멕시코가 한국 응원하는 이유가 뭐야?3
06.25 18:03 l 조회 84
하투하 보고 싶어서 1억 년만에 엠카 생방 기다림...ㅋㅋㅋㅋ
06.25 18:03 l 조회 64
경기 12시에 끝난거 맞지? 아직도 이 플이네5
06.25 18:03 l 조회 87
근데 멕시코 사람들은 왜 자기네 경기 안보고 우리나라 경기 본거지??4
06.25 18:02 l 조회 162
장원영이 왜 돼햄이야?? 13
06.25 18:02 l 조회 123 l 추천 1
나 체코전 안 보고 멕시코 남아공만 봤는데3
06.25 18:02 l 조회 69
꺄아ㅏ아아ㅏㅏ 알디원 플챗한다ㅜㅠㅠㅠ3
06.25 18:02 l 조회 210
근데 나는 우리가 지고 있는데도1
06.25 18:01 l 조회 46
선수들도 경기력 엉망이고 잘못했으니 욕하는게 맞지
06.25 18:01 l 조회 30
알디원 플챗 온다4
06.25 18:01 l 조회 273
하 얘들아 아이돌 윤정한 진짜 온다 세븐틴 첫 제대멤 오라!!5
06.25 18:01 l 조회 205
홀린듯이 보고옴
06.25 18:01 l 조회 19
최애 머리좀 제발ㅜㅜ3
06.25 18:01 l 조회 104
어제 LA에서 교민들이 다 티켓사서 우리나라 홈경기처럼 해주겠다는 뉴스봤는데1
06.25 18:00 l 조회 58
우리나라가 인구나 인프라 치고 잘해왔던걸 느꼈어
06.25 18:00 l 조회 44
오늘 이강인 울었음?3
06.25 18:00 l 조회 184
파견직 회사다니는데 파견회사에서 월급 틀리게 줫는데 담당자한테 전화해도돼?9
06.25 17:59 l 조회 61
이강인은 전부터 계속 한국을 월드컵 우승 시키고싶다고 했었는데
06.25 17:59 l 조회 56
오늘 앤톤 착장 개맘에든다6
06.25 17:58 l 조회 151 l 추천 16


처음이전58658758858959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