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75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2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기안이 집 스케치 한대로 지어준것까진 좋았는데

안전면에서는 제작진이 조금만 간섭해서 신경써줬으면 좋았을듯...

미끄럼틀타다 기안 다리다친것도그렇고

클라이밍이나 침대도 사실 사고가 나진 않앗지만 안전장치가 좀 부족해보였음

식당갈때 봉도 그렇고...

아예 하지말라는것까진 아니고 작은 안전장치같은건 일반인들이 많이 오는만큼 좀더 신경써주는게 좋지 않았을까...


그것도 4화엿나 거기서 클라이밍팀이 다 손보긴했지만...

괜히 사고나면 또 큰일날수잇어서 보면서도 살짝 조마조마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미끄럼틀은 비와서 났던 찐 사고였고..주위보면 출연진 말고 안전요원들 계속 화면마다 잡힘 신경써서 준비하고 있는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섬이기도하고 야외라 날씨상황이 수시로 변하니까 그런것도 미리 예상해서 미끄럼틀 앞에 봉있는쪽을 미리 막아놧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 살짝 들어서 적어봣음...

안전요원들이 있긴한데 아무래도 옆에 붙어서 도와주는게 아니라
사고낫을때 조치해주기 위해서 있는 느낌이긴해서...
클라이밍팀이 해둔것처럼 매트릭스랑 가림판으로 미리막아두는 정도만 했으면 어땟을까.. 하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지...그 전 장면에 미끄러울수 있으니까 뭘 깔자..이랬는데 그사이 사고가 나버려서 전부 당황했을것 같아 야외예능엔 늘 변수가 많아서.. 안전요원이 컷에 걸리게 참여할순없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문도 이해가 가고 제작진도 이해가 감 어디든 불상사는 다 막을 수 없을 것 같긴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캐리어 끌고 미끄럼틀 올라갈때 넘 불안했음 에스컬레이터 사고 생각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출구없는 주방에 가마솥 있는거 쫌 위험해보였음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거 그 바다에잇을때는 가마솥 바로위에 연기빠지는 환풍구 설치해놔서 괜찮앗는데
1화에 나온 숲속 별관이 좀 위험해보엿음
거기는 진짜 환기시스템이 아예없는데 심지어 잠자는곳이 칸막이같은거 없이 바로 옆이라서...
시즌2하게된다면 그런 작은안전들만 조금 신경써주면 진짜 좋을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것도 위험해보였어… ㅠㅜ 기안장 가마솥은 혹시나 불나면 너무 위험하겠다 싶었어 출구가 봉 하나니까 ㅠㅜ 제작진이 너무 기안아이디어를 고대로 구현해서 안전쪽으로 많이 부족해보이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별관은 여름이라 밥할때빼곤 불을 피우지 않으니 위험까지는 아닌것같았어 바람 쎄니까 본관 기안장도 밤에 방파제 내항으로 끌고 들어왔던데 티안나게 신경 많이 쓴거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저건 제작진 잘못임
미리 시뮬 다 해봤을텐데도 비올때 저럴걸 예측 못했나… 아님 시뮬을 안했나
난 1화부터 저 미끄럼틀 내리는 곳 너무 좁아서 불안했음 ㅠ 실제 놀이터에서도 거기서 많이 미끄러지고 애들 많이 다치는데… 좀 진작 보수공사를 하던가 애초에 설계를 최대한 안전하게 거리 충분히 두고 했어야 ㅠㅠ… 차사고도 그렇고 ㅠㅠ 너무 위험해보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월드컵 빙고 경우의수에서 제일 웃긴 것6
06.28 09:12 l 조회 1280
오스트리아 지는게 유리한거면5
06.28 09:12 l 조회 266
32강 지금기준 가능성 몇퍼야?2
06.28 09:11 l 조회 336
홍명보는 비행기 타고 올 가치도 없음2
06.28 09:11 l 조회 72
ㅋㅋ이번 월드컵 생각할수록
06.28 09:11 l 조회 42
오스트리아가 수비적으로 나오먄 개이득 아냐?4
06.28 09:11 l 조회 144
OnAir 우즈벡 선수들이랑 한국 선수들 엄청 비교되네 ㄹㅇ ㅋㅋㅋㅋㅋ2
06.28 09:11 l 조회 86
우리나라 남아공전 말아먹은 업보긴한데 빙고판 운도 드럽게 안 따라주는거 왤케 웃기지...?
06.28 09:11 l 조회 27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 다 올라간다는데 한팀만 이기면
06.28 09:11 l 조회 55
최범규 진짜ㅋㅋ 짤만 봐선 뭔 상황인지 모르고 미친 잘생김 이런다고1
06.28 09:10 l 조회 104
정보/소식 '벼랑 끝' 홍명보호, 무거운 분위기 속 훈련 재개
06.28 09:10 l 조회 105
OnAir 우즈벡 너무 힘뺀다 아직 전반인데1
06.28 09:10 l 조회 67
OnAir 우즈벡 탈락확정인데도 열심히 뛰네 한국선수들이 저렇게 했어야지 ㅉ3
06.28 09:09 l 조회 101
OnAir 우즈벡 22번 한국선수 같다
06.28 09:09 l 조회 17
OnAir 우즈벡 근데 진심응원하게 되
06.28 09:09 l 조회 20
ㅌㅇㅌ에서 봣는데 차범근이 옛날에 축구계 비리 폭로했었다는데
06.28 09:09 l 조회 77
32강 떨어지는게 장기적으로 이득같아6
06.28 09:08 l 조회 313
OnAir 감정이입 어카지 우주벡이 한국인으로 보여3
06.28 09:08 l 조회 75
ABD 걸그룹 6-7인조일려나?
06.28 09:07 l 조회 16
OnAir 와 진짜 아프겠다
06.28 09:07 l 조회 1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