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75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5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아무리 표에 미쳐도 그렇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힘 있는데?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짐이 보수라고 생각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짐은 친일매국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거기는 친일매국내란당인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자칭 중도 보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 진보 진영은 이름에 진보 노동 정의 이런거 들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 원래 다른나라들에 비하면 중도보수 맞는데 김대중대통령때도 나온 이야기인데 몰랐구나ㅋㅋ 국제뉴스도 좀 보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국힘은 친일이겠지 한국엔 진보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도 보수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표에 미친 건 국힘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국힘는 내란당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민주당이 빅텐트니까요 알못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도보수 맞아 정의당이 진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표에 미친건 국힘이고 국힘은 친일 매국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렇게 투표해달라고 선거유세하더니 투표도 안하고 국회 퇴장하는거 너무 잘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의사표시중 하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반대표는 던지는게 의사표현이지 투표안하고 퇴장하는게 뭔 의사표시야 국민이 뽑아준거면 최소한 투표는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국민을 대표해서 투표 하라고 뽑아준건데 투표를 안하면 국회의원 왜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정치 알못이 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학교에서 중도보수라고 배웠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정치에 말얹고 싶으면 공부를 하고 얹는게 맞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선거때는 중도 잡는게 핵심이라 그냥 선거전략임 정책적으로 보수로 틀일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민주당이 보수지 그러면 진보냐. 민주화운동할 때나 진보겠지. 진보없어. 한국 평균 나이대는 계속 올라가고 있고 애들은 안태어나는데 사실상 양당제라 국힘뽑는 사람들 다 죽지 않는 이상 진보 안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나라에 보수가 어딧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표에 미친건 국짐이 아닐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댓글들이 잘 설명해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국힘-친일매국
민주당-중도보수
우리나라에 진보는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국힘은 진짜로 해산하는게 이 나라 위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민주당 강령에 중산층,서민을 대변한다고 되있는데 이게 자본주의로 나누는거라 보수적인 시선이래. 진보는 노동자 계층이 들어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나라도 이념에대한 공부가 필수로 들어가야할듯 무식한소리 하는것들이 너무많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제발 한골만 ㅠㅠㅠㅠ
11:51 l 조회 8
OnAir 우리 이렇게 지면 올라갈지말지는.미지수지?4
11:51 l 조회 33
OnAir 경기 본 내 시간만 날림..ㅋㅋㅋㅋㅋ1
11:51 l 조회 11
OnAir 아니 지금까지 전술 변화 하나도 없다는데 오바야 뭐하는데2
11:51 l 조회 38
OnAir 남아공오빠들 진짜 개열심히 뛴다 호감이네 ㄹㅇ
11:51 l 조회 37
OnAir 한문철도 아니고
11:51 l 조회 30
OnAir 아니 왜 우리 골대 앞에서 노냐고
11:50 l 조회 12
대한민국>>> 남아공에게 개쳐발리다
11:50 l 조회 15
OnAir 박지성 지금 투입해
11:50 l 조회 11
OnAir 아니 왜자꾸 우리골대앞에서 저따구로 패스함?1
11:50 l 조회 21
OnAir 아니야 우리 추가시간 민족이잖아 !
11:50 l 조회 12
OnAir 아니 그냥 계속 공격만 해도 모자란데 뭐하노
11:50 l 조회 12
OnAir 멕시코 애들 킹받네
11:50 l 조회 31
OnAir 몇명빼고 다 여유있어 보이능거 열받능다
11:50 l 조회 22
OnAir 아니 비기기만하면 되는데
11:50 l 조회 16
OnAir 아니 공이 본인 앞에 오기를 기다리는게 말이 돼…?????
11:50 l 조회 35
OnAir 이정도면 명보파 vs 나머지 싸운거 아니냐 ㄹㅇ1
11:50 l 조회 41
OnAir 월드컵진출 티켓은 어케딴거임?4
11:50 l 조회 56
홍명보 걍 한국 올생각 하지마라 거기서 살아
11:50 l 조회 10
지면 어케 됨??4
11:50 l 조회 8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