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78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작 ㄴㅈㅅ는 아무것도 한게 없는데 국감을 간다느니 소송에서 증거로 쓸거라느니 조롱이 심하네 팬이 유난떤거면 팬만 패지 그걸로 ㄴㅈㅅ 까플 조롱 개피곤함 
대표 사진
익인2
아닌 ㄴㅈㅅ가 직접 참여했는데 뭔소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끼사진을 ㄴㅈㅅ가 올렸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배아이돌 타겟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니돌 누군지 알겠다 그거 말한거 아닌데 뭐래는겨 얘는 정병 개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감가서 눈물쇼한건 누구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이번 토끼인형 일은 ㄴㅈㅅ는 아무것도 안했는데 ㄴㅈㅅ 조롱하는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소송ㅎㅇ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한테 한을 맥여놓은 반작용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팬만 퍄지 ㄴㅈㅅ머리채는 왜 잡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대대로 팬들이 헛짓하면 가수도 욕먹는건 어쩔수가없음...모든 팬덤이 다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니 돌이 쳐맞아도 너는 돌죄없이니 뭐니 하지말고 수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웃긴다 진짜 불쌍한건 아침브터 쳐맞은 분인데.....뉴진스가 그렇게 불쌍해? 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불쌍하면 안되는거임 이분법적으로 세상살면 이렇게 되는구나..뉴는 대놓고 패도 수긍하겠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걸 뉴가 했냐고 그리고 팬이 말한거 아니고 정병들이 하는거 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뉴가 한 말이라고? 난 정병이 한 말 본거고 이거 캡쳐까지 한거보니 어느쪽인지 알겠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어쩐지 몰려온거 같더라 무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정보] 홍명보 감독 연봉은 '20억' 아닌 '37억' ㄷㄷㄷㄷ23
06.26 11:03 l 조회 446
근데 축협이나 감독이나 해줘축구로 올라간 라운드까지가 지들 업적이라고 생각할듯
06.26 11:03 l 조회 24
32강 떨어져서 감독이라도 확실히 자르자5
06.26 11:02 l 조회 102
진짜 축구 때문에 화남 2
06.26 11:01 l 조회 46
OnAir 왠지 호주가 이길것 같지 않아 ?
06.26 11:01 l 조회 45
선수들이 감독 말 무시하고 안 들으면 어케됨?9
06.26 11:01 l 조회 198
남아공전에 만약 적극적으로 뛰어서 졌다면..6
06.26 11:01 l 조회 258
월드컵에서 한일전 한적 있어?10
06.26 11:01 l 조회 149
놀티켓 샤갈 한시간전에 티켓팅 시간 바꾸는게 어딨냐...3
06.26 11:01 l 조회 66
한국인들 지금 축구 난민같음6
06.26 11:01 l 조회 175
오늘 노란팀이 다 운이 좋으니까 호주도 이길거임
06.26 11:00 l 조회 34
정국 챌린지 개좋다 정국아 자주 올려줘5
06.26 11:00 l 조회 116 l 추천 3
어제 경기보니까 유럽파라고 다 실력 좋은것도 아니더라
06.26 11:00 l 조회 33
그냥 망했으면 좋겠다
06.26 11:00 l 조회 52
혈세로 유지되는 국대들도 마실축구 하니까 발연기하는 배우 립싱하는 가수들도 욕하지 말자1
06.26 10:59 l 조회 76
아니 월드컵 일정 개너무함 ㅠ
06.26 10:59 l 조회 88
한국축구는 2002년 이후로 한번도 조별리그를 자력으로 통과한적이 없다4
06.26 10:59 l 조회 109
진돌님이 야구 볼 때마다 하는 소리가 급 생각남
06.26 10:58 l 조회 59
근데 솔직히 구사일생으로 올라가는거보다 시원하게 떨어지는게 낫긴해2
06.26 10:57 l 조회 68 l 추천 1
정보/소식 송혜교, 14년 만에 UAA와 결별…1인 기획사 설립 계획5
06.26 10:57 l 조회 90


처음이전5615625635645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