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7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라이즈 비투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좋다고하길래

물론 살 돈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그거보다 삼성으로 삼탠 하는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이렇게 함
갤럭시폰이라 폰으로 리모콘도 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봤다 ㅜㅜ
엘지는 화면도 작고 4k 지원 안 하는 걸로 알고 있어 내가 사려고 알아봤을 때가 80만 원 정도였는데
삼탠은 4k 지원 가능하고 화면도 엘지보다 훨씬 크고 가격대 거치대 포함해서 60만 원대로 맞췄던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약간 93잡이인듯2
06.27 06:14 l 조회 76
남아공전 전반전은 진짜 조기축구 보는거같았음3
06.27 06:14 l 조회 67
카타르때도 16강 확률 적긴했는데 그땐 그래도2
06.27 06:13 l 조회 95
홍명보 감독 사퇴할 거 같음?11
06.27 06:12 l 조회 382
이제 확률 몇프로야?2
06.27 06:12 l 조회 344
다이소가 2천원에 관절인형을 말아줌••1
06.27 06:11 l 조회 80
우루과이도 지금 국대 상황 안좋긴한데...씁1
06.27 06:10 l 조회 60
우리 못 올라가는거랑 별개로 3차전 대체적으로 재미없다6
06.27 06:09 l 조회 94
이제 스페인 국민이 될 차례인가
06.27 06:09 l 조회 25
9시에 스페인 우루과이가 제일 중요함5
06.27 06:05 l 조회 239
난 걍 떨어자면 요번에도 아르헨티나 국민 해야지
06.27 06:05 l 조회 14
OnAir 이러면 오늘 오전 경기가 엄청 중요하겠네1
06.27 06:04 l 조회 66
개뜬금 나라가 우승하는거보고싶다ㅋㅋ7
06.27 06:02 l 조회 111
ㅋㅋ지금 진출해있는 나라 1/3이 축협 그지같을걸?ㅋㅋ3
06.27 06:01 l 조회 120
프랑스 니들이우승해라그냥 얘네4강 무난히가겠네
06.27 05:59 l 조회 20
어제 홍명보 당연히 32강 갈거라는 식으로 인터뷰 한 것도 개빡침2
06.27 05:59 l 조회 166
와 방탄 진10
06.27 05:59 l 조회 246 l 추천 4
이정도면 감독이라도 경질하라고 운 안따라주는게 맞다ㅋㅋ
06.27 05:58 l 조회 22
벤투 쉬고 있다며 다시 데려와라 ㅜ
06.27 05:58 l 조회 21
OnAir 와 프랑스 4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7 05:57 l 조회 2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