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7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좋다고하길래

물론 살 돈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그거보다 삼성으로 삼탠 하는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이렇게 함
갤럭시폰이라 폰으로 리모콘도 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봤다 ㅜㅜ
엘지는 화면도 작고 4k 지원 안 하는 걸로 알고 있어 내가 사려고 알아봤을 때가 80만 원 정도였는데
삼탠은 4k 지원 가능하고 화면도 엘지보다 훨씬 크고 가격대 거치대 포함해서 60만 원대로 맞췄던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근데 계속 손흥민이랑 메시랑 비교하는건 좀 웃김.....ㅋㅋㅋㅋ10
06.19 12:17 l 조회 107
걍 홍명보는 전술이고 뭐고 없다니까12
06.19 12:17 l 조회 116
손흥민-이강인-조규성 조합은 진짜 무조건 써라3
06.19 12:17 l 조회 89
내가 안 보면 실수하네
06.19 12:16 l 조회 15
아니 오늘 근데 다 문제없어보이는데 조규성 늦게 넣은거랑1
06.19 12:16 l 조회 95
이기혁도 자책할듯 ㅠ1
06.19 12:16 l 조회 76
원래 이기혁 잘하던데
06.19 12:16 l 조회 38
청하도 태연팬이아?2
06.19 12:16 l 조회 91
다들하는말이 조규성 쓰라고하네7
06.19 12:16 l 조회 304
이기혁 잘못 맞음32
06.19 12:15 l 조회 1073
메시같은 공격전술?은 타고난건가10
06.19 12:15 l 조회 95
멕시코 어짜피 이길수 없었어 남아공때 잘해야지1
06.19 12:15 l 조회 30
근데 진짜 확실히 몸싸움이 딸린다
06.19 12:15 l 조회 24
설영우 진작 좀 빼지2
06.19 12:15 l 조회 58
손흥민 안보였다는 이유로 못했다고 하는것도 어이없음5
06.19 12:15 l 조회 53
아니 손흥민 일찍 빼는게 제일로 어이없어2
06.19 12:15 l 조회 42
뭐하러 일하고 삼전사고 하이닉스 삼..?2
06.19 12:15 l 조회 313
하아 타코 불매합니다1
06.19 12:15 l 조회 21
아 근데 걍 짜증난다 오늘경기2
06.19 12:15 l 조회 131
축구도 감독하고 별개로 선수 뽑는 위원회 따로 있는거지?1
06.19 12:15 l 조회 14


처음이전6266276286296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