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7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좋다고하길래

물론 살 돈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그거보다 삼성으로 삼탠 하는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이렇게 함
갤럭시폰이라 폰으로 리모콘도 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봤다 ㅜㅜ
엘지는 화면도 작고 4k 지원 안 하는 걸로 알고 있어 내가 사려고 알아봤을 때가 80만 원 정도였는데
삼탠은 4k 지원 가능하고 화면도 엘지보다 훨씬 크고 가격대 거치대 포함해서 60만 원대로 맞췄던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ㅘ겁나 살벌하다 ㅋㅋㅋㅋㅋㅋㅋ
13:40 l 조회 30
OnAir 대표팀 슬슬 귀국 뱅기표 알아봐야되지않나13
13:40 l 조회 131
보다보니 팬코 어그로 낀건가 ㅋㅋㅋㅋㅋ25
13:39 l 조회 270 l 추천 1
걍 회사가 빠순이들 상대로 사회실험하는거같아11
13:39 l 조회 177
축구 끝났네 ㅜㅜ6
13:39 l 조회 1401
정국 진짜 잘생겼다16
13:39 l 조회 238 l 추천 12
OnAir 이집트 대진이 1,3위 해야 좋대
13:38 l 조회 63
OnAir 헐 대박 대진 이대로면 32강에서 이란vs미국 붙네 ㅋㅋㅋㅋㅋㅋㅋㅋ16
13:38 l 조회 205
OnAir 이집트 진짜 하나만 해주라 제발 ㅠㅠ
13:38 l 조회 8
OnAir 이란 국민들이 너무 안쓰러워서 월드컵에서라도 잘했으면 좋겠다
13:38 l 조회 25
OnAir 지금 이집트 준비중인 선수 08년생이래2
13:38 l 조회 43
OnAir 쟤네도 우리 잡고 미국 만나고 싶을텐데
13:38 l 조회 17
OnAir 막판에 골하나만....하나만 ㅠㅜㅜㅜ
13:38 l 조회 9
홍명보 전술: 싸워2
13:38 l 조회 57
OnAir 푸마 유니폼이 유독 잘 찢어지는 느낌2
13:38 l 조회 39
은석 개잘생겼네3
13:37 l 조회 66
OnAir 이집트야 너희가 도아주면 우리 살어 ㅜ
13:37 l 조회 12
디노, 운학 이런 막내들이 팀내에서 큰 역할인 듯
13:37 l 조회 78
푸마 티 또 찢어짐
13:37 l 조회 26
실시간 3위 순위14
13:37 l 조회 1280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