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7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병크 여럿 터트리고도 자기들 잘못에 대한 사과 한 번 없는데

아묻따 ㄴㅈㅅ 힘내 응원해 하는 걸 그냥 넘어가길 바라는 거임?


대표 사진
익인2
응원하는거 자유 그거에 대해 꼽주는것도 자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일도 사과하는 기색이나 그런것도 없는데 그냥 불쌍하대 대체 뭐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말이 ㅋㅋ 정도가없음 그래서 눈치도없고 힘없는 파이팅때문에 그 어떤 긍정적인 글도 보기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 응원하는 것도 꼴보기 싫으면 넘 과몰입해잇는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해자 응원하는게 좋아보이면 비정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면 피프티삼인방도 응원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좀 신기함 자기들 잘못은 다 흐린눈하는 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독일만 이겻어도 그나마 지금보다 희망잇능데…2
06.27 14:16 l 조회 41
버블 카드 결제 오류 질문 ㅠㅠ (재결제 언제 돼? ㅠㅠ)4
06.27 14:16 l 조회 18
대한민국 지금 딱 32위네 ㅋㅋㅋ2
06.27 14:16 l 조회 464
OnAir Sbs Mbc 개이득봤네1
06.27 14:16 l 조회 71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터질게 많다는데 그만 좀 터트려라 카타르때로 족하다1
06.27 14:16 l 조회 140
가나해줘 축구
06.27 14:16 l 조회 5
최소 독일이나 이집트 중 하나는 맞았어야 됐는데4
06.27 14:15 l 조회 59
익들아 콘서트 가면 양옆 사람이랑 친해져??4
06.27 14:15 l 조회 20
홍 인터뷰보니까 자기 전술 잘못은 1도 언급 안하더라
06.27 14:15 l 조회 15
걍 가나가 해주면 안됨........????
06.27 14:15 l 조회 17
마르고 어넓골좁인 여익 있어?1
06.27 14:15 l 조회 19
진짜 스페인이 더 짜증나네 이러니까 ㅋㅋㅋㅋㅋ7
06.27 14:15 l 조회 271
아시아의 호랑이 집어던져라 1
06.27 14:15 l 조회 20
32강 탈락이면 홍명보 경질 되는거야?4
06.27 14:15 l 조회 132
다른 나라 경기들을 보니까 우리가 못한게 더 와닿음1
06.27 14:15 l 조회 20
홍ㅁㅂ때리고싶다4
06.27 14:15 l 조회 21
한국축구 서있음청년이라는 별명 붙은게 너무 웃기고 어이없음
06.27 14:14 l 조회 26
OnAir 이란 << 유럽 강팀들도 이란 상대로 고전할까?1
06.27 14:14 l 조회 19
못나온 사진에 원래 저렇게 생겼다 이말1
06.27 14:14 l 조회 47
아시안컵까지 제발 다 나가줘 제발...
06.27 14:14 l 조회 1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