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88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2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난이도 극상인데 잘부른다!
대표 사진
익인1
뭔가와이ㅣ지같네 잘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왜케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이질감1도없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대박 들어보러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노래일까 했는데 멜트어웨이네?? 헐 이거 커버는 진짜 처음보는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진짜 첨봐ㅋㅋ 근데 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태연이 좋아하겠다 ㅎㅎ 커버 많이 해달랬는데
잘부르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노래 개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 신인 중에 제일 잘 부르는 것 같아.. 음색 너무 매력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노래방에선 절대 못 부를 곡이네...난이도 무ㅜ야 잘부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잘해 누군지 관심 확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태연 다음으로 제일 잘 소화한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티에 아직도 민반청들 있구나9
06.27 14:34 l 조회 57
유난 팬들이 정병을 부른단게 뭔소리임?16
06.27 14:34 l 조회 132
현실적으로 지금 감독7
06.27 14:34 l 조회 30
리센느 같이 그룹 이름 알리는 중소 여돌 더 나왔으면 좋겠다1
06.27 14:34 l 조회 36
OnAir 아 진짜 눈물나온다
06.27 14:34 l 조회 46
한국 탈락 vs 우루과이 탈락 vs 크로아티아 3위 뭐가 제일 이변임??16
06.27 14:34 l 조회 239
서울 사는 사람들은... 심심하면 갈 곳 많아서 좋겠다1
06.27 14:34 l 조회 29
오늘 소희 너무귀엽다🥹5
06.27 14:34 l 조회 107
이란 끝날때까지 몰아치는거 ㄹㅇ 대단했음1
06.27 14:34 l 조회 25
아니 나는 걍 이번 월드컵 보고선
06.27 14:34 l 조회 23
테런 캐캐체 캐릭터 가챠 해볼까말까
06.27 14:34 l 조회 13
일본 축구 보는게 재밌는 이유
06.27 14:33 l 조회 38
나 보스턴 사는데 스코틀랜드 사람들이 보스턴에 있는 맥주를 다 마셨대8
06.27 14:33 l 조회 75
다들 누가 우승했으면 좋겠어?6
06.27 14:33 l 조회 68
어제 방탄 스페인콘 후 빠져나가는 인파 규모 봐6
06.27 14:33 l 조회 371 l 추천 2
원래 무전술일수록 무식하게 잘하는 선수만 때려박고
06.27 14:33 l 조회 17
케이팝 조기영업합니다~3
06.27 14:32 l 조회 60
벤투감독은 진짜 왜 끝난거임. 2026년까지 계약요구했다는데5
06.27 14:32 l 조회 174
재명이 왜 긁혀서 분노의 트윗질이지?
06.27 14:32 l 조회 71
홍명보가 손흥민한테 그러는 이유를3
06.27 14:32 l 조회 30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