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0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뒷광고 돈 받고 영상에 광고표시 안하는거 맞나?
근데 영상에 광고표시하면 돈 더 적게주나? 왜 뒷광고 하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아직도 뒷광고 하는 사람들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갑자기 궁금해서 먹방보다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놓고 광고는 거부감 갖고 걍 거르는 사람들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자기가 광고하는걸 알리기싫은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광고입니다! 하고 광고하면 직접 쓴거나 실제로 좋은거 아닌데도 광고니까 좋다하는거겠지? 이런 느낌인데 광고인거 안밝히고 이거 진짜 광고 아니고 제가 실제 써본건데 진짜 좋아요! 하면 보는 사람들이 오 ㄹㅇ 좋은건가? 하고 속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무래도 대놓고 광고하면 거부감드니까 진짜 내돈내산 느낌주려고 뒷광고 하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돈내산인척 하는게 소비자한테는 더 좋으니까 광고는 걍 넘겨버리는 사람들 많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쿠팡체험단이 좋다고 하는 거랑 그냥 구매자가 좋다고 하면 그냥 구매자 말이 더 믿음가던데 그런 느낌?
또 광고라면 안좋아하는 경우도 많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엑소 찬열sbn이 라이즈 커피차 보내주셨대2
12:28 l 조회 134 l 추천 1
혹시 쌀국수 좋아하는 남돌 있음?6
12:28 l 조회 41
이집트랑 이란이랑 중동에선 앙숙이래4
12:28 l 조회 225
축구가 재미없는게 아니라3
12:28 l 조회 146
2002월드컵 시작전에는 반응 어땠어?3
12:27 l 조회 74
디피알 이안 좋아하는 사람이나 팬 있어?
12:26 l 조회 31
앞으로 경기의지타령할때마다 이 영상 도배한다 ㄹㅇ9
12:26 l 조회 183
우리나라 선수들 의지없는거 아니였다고 좀 하3
12:26 l 조회 208
손흥민 이강인 옌스 조규성 불쌍해1
12:25 l 조회 164
우리나라경기는 에겐이었는데 저긴 테토네5
12:25 l 조회 184
OnAir 이집트 근데 축구 잘한다
12:25 l 조회 20
확실한건 이집트 이란이 우리나라 보단 잘하네1
12:25 l 조회 38 l 추천 1
OnAir 이란 토너먼트 한번도 못가봤다는게 의외임1
12:24 l 조회 45
제왑들아 팬즈 애플로그인 친구폰으로 하는법 알아?ㅜㅜ4
12:24 l 조회 28
OnAir 와 이집트 이란 경기 벌써 1대 1이라니
12:24 l 조회 22
OnAir 져도 32강 올라가는데 개열심히한다6
12:24 l 조회 155
?우리 32강 거의 확정임??14
12:24 l 조회 1713
OnAir 야 이집트!! 너네 이기면 32강에서 우리나라 만난다1
12:23 l 조회 108
OnAir 수비는 이란이 더 잘하는듯
12:23 l 조회 16
OnAir 치열하다..
12:23 l 조회 6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