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10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세븐틴 엔시티 위시 인피니트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4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대체 몇년도에 발언을 한 건지 감도 안 옴 체감상 거의 매년 요즘 디노가 제일 웃겨요… 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5년넘게 요즘 웃기고 있는거같음
그정도면 그냥 웃기다고 해주라고요ㅠ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년 전부터 그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7년에도 요즘 디노 재밌다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년째 요즘 웃긴 디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영원히 요즘 웃긴 사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쓰는거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갠적으로 주은이 꼭 필요한 음색 같음
20:02 l 조회 1
Lisa 콘서트 재밌을까
20:02 l 조회 1
작년 노래중에 그냥 인기 체감된 히트곡 뭐 있음?
20:01 l 조회 3
낼 드림팬미 티켓팅 무통 가능해?
20:01 l 조회 4
난 ㅈㅈ하게 지금 슴에서 하투하 노래만 좋은거같은디
20:01 l 조회 12
보넥도 하나는 2만 하나는 6만받음
20:01 l 조회 17
짤도 개틀딱 짤을 쓰냐
20:01 l 조회 2
보넥도 티켓팅 이렇게 빡세다고???
20:01 l 조회 17
아오 싹 다 꼴보기싫네ㅋㅋㅋㅋ 오늘은 인티끈다
20:01 l 조회 20
레몬탱 후렴 중독성 있음
20:01 l 조회 7
보넥도 4.3만 실화인가??7
20:00 l 조회 120
오늘 티켓팅 여기 저기 많이하네~
20:00 l 조회 16
아오아 노래가 올해 케이팝 최고 히트송이 될 줄이야
20:00 l 조회 13
레몬탱 사운드라고 해야 하나 ? 비트라고 해야 하나 ? 너무 좋음
20:00 l 조회 8
에이나 점점 예뻐지는듯2
20:00 l 조회 17
정뱡짓하다 정병소리 들었다고 긁혀서 티내는거 웃기다2
20:00 l 조회 38
신전 네이버로 미리 주문할 수 있음?
19:59 l 조회 6
멤들 장난 칠 때 함부로 못 건드는 멤
19:59 l 조회 52
이전 곡들까지 다 가져와서 이유도 없이 별로라고 후려치는게4
19:59 l 조회 49
nct 재현팬있니??3
19:5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