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1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데이식스 더보이즈 세븐틴 인피니트 라이즈 엔시티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0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콜드플레이 굿즈 부스 현 상황 | 인스티즈

이제 오픈해서 마감 된 굿즈는 없어보임

대표 사진
익인1
여기는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합운동장 옆에 있는 소노 아레나라고 경기장인데 여기를 아예 통으로 굿즈 부스로 만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ㄷㄷ 그렇게 굿즈 많이 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오 굿즈는 콘서트 전에만 살 수 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감은 스탠딩 전용 굿즈 부스 밖에 없어수 따로 명시 되어있는 건 아닌데 그렇지 않을까? 최소한 콜플 공연 시간 전까지 사야 할 것 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쩐다 세시에가도 에일리언티 살 수 있으려낭
그래도 다행히 오래 기다리진 않아도 되겠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시에는 살 수 있을 것 같은데 사이즈가 수요가 많은 사이즈는 혹시 몰라 갈 수 있는 시간 중 최대한 빨리 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오늘 상황보고 못사면 나 토욜이랑 막콘도 가서 그땐 아싸리 일찍갈까 생각중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엠디부스 티켓 있어야 입장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입장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저걸 처음봐서 그러는데
23:13 l 조회 1
갑자기 최애가 남자로 느껴지면서(n) 흥미떨어졌어...1
23:13 l 조회 2
익들은 귀신 이런거 있다고 믿어?8
23:11 l 조회 22
캐나다에도 레드넥 개많잖아2
23:11 l 조회 74
에스파 일본 앨범 귀엽나바
23:11 l 조회 34
새삼 미국 근데 되게 근본없는 나라다1
23:11 l 조회 57
애초에 북미사람이면 모를리가 없지
23:10 l 조회 42
나 진짜 타팬이고 좀 뜬금없는데 엔씨티4
23:10 l 조회 118
내 모든 인간관계중에 바블이 제일 많이 연락옴
23:10 l 조회 24
나는 버블텀 2주에 한번 오는건 진짜 화나는데 3주넘어가면 오히려 화 안남
23:09 l 조회 18
OnAir 핱시 13
23:09 l 조회 38
아 공방당첨발표 언제해 벌써 3시간지났어
23:09 l 조회 9
자라 말이야 할인기간에 할인 상품 제외하고 49900원 제품 구매하면3
23:09 l 조회 20
저게 남북전쟁때 나온 문양이어도 지금도 인종차별,극우 상징으로 쓰인다는거아니야?2
23:09 l 조회 52
내가 겪은 #지잡아놀자
23:09 l 조회 29
얘들아 내일 8시 자라 어플에서 세일한다3
23:09 l 조회 56
저 깃발 애초에 극우여도 들고다니는사람 거의 없어서 다른나라사람들은 잘 모르는거임
23:09 l 조회 40
근데 모를수도 있다면
23:08 l 조회 33
남부연합기는 미국 세달만 살아도 모를수가 없어10
23:08 l 조회 206
남부연합기 걍 이 사진으로 끝남6
23:07 l 조회 2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