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1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일때문에 콘서트 하루만 가고 겁나 후회했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팬미팅은 하루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콘은 올콘이지만 팬미팅은 만족감 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미팅은 ㄱㅊ 나중에 올콘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미팅은 ㄱㅊ 콘서트는 무조건 올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올팬 해도 재밌긴 하던디 내가 멘트 치는거 좋아해서 그럴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돌 멘트치는거 너무조아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팬미팅은 하루면 충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난 무조건 콘서트든 팬미든 올콘 가긴 함ㅋㅋㅋㅋㅋㅋ 멘트 개잘쳐서 재밌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민재 부상이 올것 같아서 뺐다고 함39
13:31 l 조회 1614
설영우 에이전시바보다 선고소후통지했어야지3
13:31 l 조회 86
옌스야 너 고려대라도 들어가라 그래야 홍명보가 쓸 듯1
13:31 l 조회 53
근데 오늘 경기에 한국인들 많이 왔나??1
13:31 l 조회 20
근데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꼴보기 싫고 비호감인 사람은 처음임3
13:30 l 조회 67
이강인 넣었으면 손흥민이나 이재성이 있어야 티키타카가 되는데4
13:30 l 조회 70
지금 화제라는 한국 vs 일본 월드컵 출정식 비교 ㄷㄷㄷㄷ
13:30 l 조회 105
팀워크가 아니라 걍 개인의 역량으로 해온거임ㅋㅋㅋㅋㅋ1
13:30 l 조회 41
홍명보 계획은 손흥민없이 전반에 골넣고 이기는거였겠지?4
13:30 l 조회 87
우리나라 축구 국대들한테 신데렐라 언니 명장면 보여주고 싶어
13:30 l 조회 20
이겼을때는 몰랐는데 오전축구는 지면 하루 기분 다 말아먹네2
13:30 l 조회 42
팬싸에서 닿을수도 있구나2
13:30 l 조회 40
아 글삭만 몇개를 보냐ㅋㅋㅋㅋㅋㅋ
13:30 l 조회 27
난 걍 저 경기 현장으로 응원간 팬들이 젤 안타까움1
13:29 l 조회 38
한국 대표팀 경기 보면
13:29 l 조회 20
설영우 에이전시 일 개못한다
13:29 l 조회 53
손흥민 이재성은 국대 안불러줄때까지 나올거라고 이미 선언했음18
13:29 l 조회 660
걍 아시아의 고먐미였고
13:29 l 조회 73
악플 당연히 고소해야지 7
13:28 l 조회 71
웃긴데 안웃김5
13:28 l 조회 130


처음이전1311321331341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