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1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취소수수료 안붙을 때 취소해도 그 예매수수료 4천원은 결제한 순간부터 무조건 뜯기잖아

뭐 1열로 간다 그러면 모르겠는데 사실 취켓팅으로 그 정도 표 구하는 건 불가능하고 몇열 정도 땡기려고 계속 꽁돈 기부하는거 싫어서 한번 잡으면 3층 끝쪽이어도 걍 감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난 무서워서 못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다시 잡을 보장이 없잖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진은 선예매 때 일단 잡고 일예로 다시 하는 경우도 있으니까 ㅠㅋㅋㅋ 근데 난 시도도 안해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일단잡고 정가양도 해보는데 아이돌은 그거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되는데 난 귀찮아서 중고거래도 안하는 사람이라 ㅜ ㅋㅋㅋ 근데 궁금한게 원가양도할 때 수수료배송료 다 포함된 가격으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근데 난 그럼 개인 굿즈나 간식리아 뭐 그런거 이것저것 껴서 주긴해ㅋㅋㅋ 딴 내가 낸 돈 캡쳐 보내주고 그만큼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그리고 아 티켓팅에 또 시간쓰고 머리쓰고 그러는것도 너무 낭비같이 느껴짐ㅋㅋㅋㅋㅋㅋ한번해서 잡았으면 됐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자리욛심없어서 예매하면 걍 끝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돌들이 많이 하는 이지 챌린지2
0:49 l 조회 80
뭐 꿀팁 같은거 알려주면 초치는 댓글 왜 다는거임
0:49 l 조회 10
걍 올려치기 내려치기 없이는3
0:49 l 조회 90
내년이 소녀시대 20주년이래1
0:49 l 조회 20
껌 리믹스가 머리에서 안떠나1
0:48 l 조회 14
근데 난 그 게티짤보면서 너무유명한사람팬인것도 참 정병오겠다싶어3
0:48 l 조회 101
배에 왕자 복근 먼가 신기해ㅋㅋㅋ5
0:48 l 조회 99
스트레스받을사람 드루와
0:48 l 조회 12
헥.. 짹에서 예지 스텝이랑 부딪힌 영상 봤는데
0:47 l 조회 177
여름이 평생 이 날씨면 자동으로 환경운동가 되겠네2
0:47 l 조회 37
난 그냥 덕질을 혼자함3
0:47 l 조회 45
전정국 남의나라가서 뭐하냐.......16
0:47 l 조회 112 l 추천 2
요즘 멜론 스밍 다들 안하는 추세인가?12
0:47 l 조회 151
마플 꺼두고 살다가 켜봤더니 넘 어지러움
0:47 l 조회 7
엠카 방점 기준이 뭐야?1
0:47 l 조회 37
팬들이 스밍을 안하는게 아니고 탈빠해서 머릿수 자체가 적어진거라고 8
0:46 l 조회 144
마틴 손 진짜 ㄹㅇㄹㅇ 개큼2
0:46 l 조회 69
ㅎㅁㅂ 근데 레전드 선수는 맞지?1
0:46 l 조회 25
하…원빈 개좋음4
0:46 l 조회 121 l 추천 5
타팬들아 너네 데식노래 좋아하는거 뭐 있으??21
0:46 l 조회 81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