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1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남돌 여돌 기준 다를 거 같은데 실제 망하지 않았어도 망했다고 개오바 떨잖아 그 기준 뭐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탑백 진입 하위권이거나 진입 바로 못했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남돌 기준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여돌도 해당임 여돌이 오히려 더 적나라해 대중들한테 점점 관심 잃고 잊혀지고 있는게 보여서 남돌은 그나마 이번 노래가 별로라 팬덤이 스밍 안하는구나 행회라도 돌릴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돌 1군은 진입 다 하고 순위도 높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견제될때 내려칠때 자기체감만이 중요할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음원성적 보고 말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 성적보다 떨어질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탑여돌은 1위만 못해도 망했다고 염병떨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1위가 기준이면 진짜 높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돌 정병들이 망했다 하는거지ㅋㅋ무슨 이유 모르겠던데 걔넨 맨날 다 망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망했으면 좋겠는 건 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돌는 음원 1위 아니면 다 망햇다인듯ㅋㅋ 5위 이래도 걍 망햇대ㅋㅋ 남돌은 순위,하트,앨범, 뭐라도 전작대비 수치 1이라도 떨어지면 다 망한거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스타 팔로우/팔로잉 둘다 취소하고 아이디 바꾸면 나인줄 모를까?3
06.24 15:04 l 조회 79
오히려 인기멤한테만 이쁜 옷 줘서 난리나지않나3
06.24 15:03 l 조회 93
놀티켓 동접 안되니까 용병도 못해주겠다 ㅠㅠ1
06.24 15:03 l 조회 51
도라에몽 아니고 하무에몽
06.24 15:03 l 조회 13
미우미우 가방 골라줘23
06.24 15:03 l 조회 487
음중 본방 이거 가망있어?
06.24 15:03 l 조회 23
외국인들 또 마크 병크로 한국인 욕하는거 지겹다9
06.24 15:02 l 조회 454
아이유 노래 빨리 듣고 싶다3
06.24 15:01 l 조회 86
근데 국내 선예매 국내팬 많은 그룹은 오히려 손해같음20
06.24 15:01 l 조회 328
요즘 조규성땜에 현생불가임1
06.24 15:01 l 조회 49
이번주 음중 스페셜 엠씨 아직 안 떴나? 에이나 하면 조켄네3
06.24 15:01 l 조회 161
정보/소식 북한군 1명 어제 중부전선 넘어와…"귀순 의사"3
06.24 15:01 l 조회 775
오프 뛰는 익들아 돈 많이 모았어?1
06.24 15:01 l 조회 23
장터 보넥도 29일(월) 7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19
06.24 15:00 l 조회 139
신기하긴하네 왜저런티를입엇지??
06.24 15:00 l 조회 45
인기 멤버는 일부러 덜 예쁘게 꾸민대10
06.24 15:00 l 조회 375
요즘 하이브에서 플디가 제일 별로야2
06.24 14:59 l 조회 73
29일 7PM 놀티켓 용병 구해요 4
06.24 14:59 l 조회 52
헬스든 뭐든 운동하는 사람있나? 궁금한거 있움9
06.24 14:58 l 조회 48
고양 플로어에서 2층 갈수있어???!!
06.24 14:58 l 조회 18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