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1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남돌 여돌 기준 다를 거 같은데 실제 망하지 않았어도 망했다고 개오바 떨잖아 그 기준 뭐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탑백 진입 하위권이거나 진입 바로 못했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남돌 기준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여돌도 해당임 여돌이 오히려 더 적나라해 대중들한테 점점 관심 잃고 잊혀지고 있는게 보여서 남돌은 그나마 이번 노래가 별로라 팬덤이 스밍 안하는구나 행회라도 돌릴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돌 1군은 진입 다 하고 순위도 높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견제될때 내려칠때 자기체감만이 중요할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음원성적 보고 말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 성적보다 떨어질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탑여돌은 1위만 못해도 망했다고 염병떨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1위가 기준이면 진짜 높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돌 정병들이 망했다 하는거지ㅋㅋ무슨 이유 모르겠던데 걔넨 맨날 다 망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망했으면 좋겠는 건 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돌는 음원 1위 아니면 다 망햇다인듯ㅋㅋ 5위 이래도 걍 망햇대ㅋㅋ 남돌은 순위,하트,앨범, 뭐라도 전작대비 수치 1이라도 떨어지면 다 망한거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엄마 비밀번호가 내 생일때 울컥함
06.23 13:43 l 조회 41
자궁경부암 이런거 항문초음파로5
06.23 13:42 l 조회 327
병크로 탈퇴한거 아니면 그냥 언급해도 신경 안쓰지않음?20
06.23 13:42 l 조회 198
엽떡 로제 착한맛이랑 오리지널중에2
06.23 13:41 l 조회 50
정보/소식 레드벨벳 선예매 만으로 시야제한석까지 매진1
06.23 13:41 l 조회 333
그렇게 싫으면 본인이 탈덕 하면된다니까3
06.23 13:41 l 조회 82
남자는 하늘
06.23 13:41 l 조회 33
정국 공중부양11
06.23 13:40 l 조회 284 l 추천 1
그냥 탈퇴멤 보유한 흔한 돌팬 반응인데13
06.23 13:40 l 조회 225
그럼 다같이 멤버들한테 티내지말라고 총공 ㄱㄱ13
06.23 13:39 l 조회 160
올리비아 로드리고 뱀파이어 너무 좋아하는데 비슷한거 추천좀4
06.23 13:39 l 조회 27
텐퍼센트커피 달달한음료중에 뭐가 맛있엉?18
06.23 13:39 l 조회 247
트와 CHILLAX 노래 아는 사람?1
06.23 13:38 l 조회 58
정병 꼬였는데 계속 저러는건 똑같은 정병이라 생각해도되지?1
06.23 13:38 l 조회 36
아니 공유 부산사람이었구나12
06.23 13:38 l 조회 128
본인들도 버블에 말하시든지 팬싸가서 말하든지 하세요16
06.23 13:37 l 조회 200
아이오아이 주결경 한곡은 해주지6
06.23 13:37 l 조회 356
남의 돌한텐 개쓰레기같은 소리 찍찍 뱉어놓고 지 돌 좀만 싫은소리1
06.23 13:37 l 조회 46
본진이 탑돌이라고 생각하는 익들 들어와봐16
06.23 13:37 l 조회 122
위시 보밋걸 듣다가 투니버스 애니 오스트 추팔까지하는중인데 서현진 grip 개좋음...2
06.23 13:36 l 조회 67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