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에서 학씨 연기한 최대훈 배우 괴물에서 보고 인상깊어서 여기저기 나올때마다 반갑고 연기 잘해서 호감이었는데 부상길보면서 진짜 쓰레기다... 하는데 왠지 안미움..ㅋㅋㅋㅋㅋㅋ
진짜 머리론 재활용 안될 쓰레기인거 아는데 괜히 마지막에 짠함. 그럴 필요 절대 없는 역할인데 배우가 호감이니까 괜히...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폭싹에서 학씨 연기한 최대훈 배우 괴물에서 보고 인상깊어서 여기저기 나올때마다 반갑고 연기 잘해서 호감이었는데 부상길보면서 진짜 쓰레기다... 하는데 왠지 안미움..ㅋㅋㅋㅋㅋㅋ 진짜 머리론 재활용 안될 쓰레기인거 아는데 괜히 마지막에 짠함. 그럴 필요 절대 없는 역할인데 배우가 호감이니까 괜히...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