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2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세븐틴 백현 보이넥스트도어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8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있긴 한데 높진 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래도 비공넣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잉 그럼 멤버가 11명보다 많을수도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르지 공개연생도 데뷔 못할수있어 그런 경우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럴 일은 없을 듯 몇 명에 추가로 비공이 될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까알이지 딱 데뷔할 때 알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저조합으로 데뷔하면 외국멤 너무 많은데 걍 내가 한국멤 많은게 좋아서 댓단거니깐 무시해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송하 하민 현준 한비 다니엘 다섯명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적은 한국이라고 되어있는데?? 이번에도 국적코드 82로 공개하지 않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민간다고 국적이 바뀌는것도 아니고 한국인인데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한국멤 많은게 좋아서 그런거임 오히려 하민이 좋아해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시 보고왔는데 국적코드 82로 공개함 한국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니콜라스 한국 미국 이중국적인데 한국인피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공도 별로 없어보여서 모르겠당 괜찮은 비공도 나갔대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5인조데뷔 소취,, 송하민 현준 한비 하루타 손잡고 데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 남돌 최대 7명까지가 풀이라 프젝 그룹 아니면 11명은 절대 안 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메보 누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메보 말 나오는건 송하인데 확실하진 않음 ㅋㅋㅋㅋ 송하 메보면 좋겠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25명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멤버 다 마음에 드는데 11명 데뷔는 좀 힘들지 않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송하 하민 현준 저스틴 한비 니콜라스 다니엘 데뷔조 꼭 들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더 많지 않아? 왜 11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앤톤 동생은 가능성없는건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엽떡 가격인상 한대1
06.22 18:25 l 조회 57
하투하 노래 어때..??18
06.22 18:25 l 조회 516
멜론 스밍도 중국한테 뚫리는데5
06.22 18:25 l 조회 191
희승 하투하 노래 둘다 듣는중인데 조타.. 희승은 작사작곡햇네2
06.22 18:25 l 조회 126
하투하 시크릿 레시피 레벨수록곡느낌난다ㅋㅋㅋㅋㅋ
06.22 18:25 l 조회 36
현재 나 이제 왕가슴아니야 이카는거 개웃기다
06.22 18:24 l 조회 68
레몬탱 1분 40초쯤에 분위기 바뀔때가 내취향이다1
06.22 18:24 l 조회 40
신입인데.. 점심시간에 집가면 안돼?13
06.22 18:24 l 조회 234
레몬탱 너무 좋잖아! 이부분 중독성있다1
06.22 18:24 l 조회 60
하투하 페어? 안무 같은 부분 좋다1
06.22 18:23 l 조회 95 l 추천 1
하투하 전곡 들어봤는데 레몬탱 무대 재밌을 거 같고
06.22 18:23 l 조회 54
걍 동남아팬 동남아팬 타령하는 애들 인종차별 같음6
06.22 18:23 l 조회 109
다 이겨 여름아
06.22 18:22 l 조회 34
희승 데뷔전팬 너무 좋네
06.22 18:22 l 조회 105
디렉팅 아쉽당3
06.22 18:21 l 조회 220
정보/소식 "반성한다"…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실패' 인정
06.22 18:21 l 조회 99
익들은 나중에 자식이 엘리트코스 밟고 대기업 입사 vs 아이돌 데뷔 둘 중에 뭐가 좋아?5
06.22 18:21 l 조회 57
하투하 수록곡이 찐이다
06.22 18:21 l 조회 27
희승 노래 들어봤는데 ㅇㅇ..24
06.22 18:21 l 조회 523
8시 출근해서 6시 20분쯤 집 도착하면 그냗저냥 평균이야?1
06.22 18:21 l 조회 42


처음이전48648748848949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