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2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요즘 쿨링 생리대 신상 쏟아진대 | 인스티즈

[잡담] 요즘 쿨링 생리대 신상 쏟아진대 | 인스티즈


써본 사람 있낭 ㄱㅊ??

대표 사진
익인1
쏘피 써봤는데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초처럼 화한 느낌 없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쏘피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쏘피만 써봤는데 화한 느낌 있음 예민하면 비추 그리고 엄청 더울때는 화한 느낌도 안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피 써봄 근데 한여름엔 저거나 그냥이나 거기서 거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쏘피 써봤는데 생리양이 엄청 줄길래 무서워서 못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생리대 때문에 생리양이 줄어들 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런건 동남아꺼 사야돼 진짜...불타는 줄 알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차라리 쿨 말고 작년처럼 린넨? 비슷한 재질?로 한 게 더 좋았는데 덜 습하고 상쾌해서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겨울에 저거 쓰면 추우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엉 짬지만 화-해서 추위 많이 타는 나는 춥더라 거기가 따뜩해야되는데 화하니까 벌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민하면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좋아 시원함 향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쏘피 써봤는데 일단 다 떠나서 생리대에서 좀 상쾌한? 향 같은게 있어서 생리 냄새 잡혀서 좋음 물론 난 리뉴얼 전 버젼 썼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피 써봤는데 쿨링감 있긴 함 근데 더우면 그것도 얼마 안 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터미꺼가 진짜 좋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여름에 특히 애터미 진짜 좋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44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외국꺼 써봤는데 시원한 느낌이라기보단 차가운? 느낌이야ㅋㅋㅋㅋㅋ 뭐라그래야하나 그냥 탐폰이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시원한지는 모르겠고 화한 느낌이던데.. 통풍이나 쿨링감 솔직히 체감 못했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쿨링말고 모달인거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터미꺼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허브데이가 ㄹㅈㄷ야 진짜 싸해짐 쥄지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좋긴 하더라 작년 여름에 쏘피 쓰고 대만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냉짬되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여름에 저거써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성분 괜찮은거야? 성분 괜찮은지 보고 써야지 쿨링이라고 그냥 쓰긴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름에 집에 있을땐 ㄱㅊ 밖에 나가먼 일반이랑 거기서 거기임...그리거 난 오히려 쿨링 그 냄새랑 생리 냄새랑 섞어서 더 역겹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쏘피 좋아 여름에는 저것만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 여름에 써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애터미꺼가 진짜 ㄹㅇ인데 쏘피꺼 궁금하다 써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쏘피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애터미꺼 너무 화한 느낌이라 약한 발진 처럼 일어나고 간지러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별로던데 쏘피 쿨링 생리대 진짜 개더운 한여름때 써뵛는데 쎄한느낌 하나도 안들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경쟁해서 더 좋은 제품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생리통 있는 사람은 ㄴㄴ해...나 진짜 뒤지는 줄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먼가 화한... 느낌임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잠지 시리지 앜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안 시려? 뭔가 엄청 시릴 것 같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확실히 여름에 쓰면 처음 갈았을 때 시원하고 뽀송한 기분... 냄새도 덜 나는 거 같고 (하지만 여름철 최고의 아이템은 생리컵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애터미꺼 모르고 써봣는데 불탐. 민트사탕 먹은 입안처럼 됨 ㅋㅋㅋㅋ 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헬창이라 겨울에도 운동할때는 써 민트향이 생리냄새+땀냄새 가려주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넘 비싸던데..? 가격보고 일반 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가을에 외출중에 터져서 갯수 젤 적고 할인하는거 사서 했는데..쏘피 쿨링이엏머...거시기 너무 치거워서 놀랐어...추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원래도 생리할때 점 화한 느낌 들면서 짬지 애리는 느낌 나는데 ㅠ 저거 쓰면 더 심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건 생리대가 안맞능거같어.. 함 바꿔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늘 애터미써서 그런가 이젠 시원하다고 느끼지도 못함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2 나돜ㅋㅋㅋㅋㅋ 지인들 빌려주면 화하다해서 그때 깨달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시원하다기 보다는 목캔디먹고 물마시는 느낌 근데 처음에만 그렇고 그뒤로는 잘 모르겠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 매니저형 보는거ㅋㅋㅋㅋㅋㅋ12
06.25 22:00 l 조회 271 l 추천 30
OnAir 언더커버 써니 나왔어?
06.25 22:00 l 조회 27
홍은 양심 있다면 연봉 전액 반납하길
06.25 22:00 l 조회 15
열심히 한거면 그래 하는데 의지없어보인게 빡쳐
06.25 22:00 l 조회 25
홍명보가 확실하게 jtbc 인공호흡기 떼버렸네
06.25 22:00 l 조회 111
초반만해도 남아공전 다들 기대했는데 선발명단보고6
06.25 21:59 l 조회 80
보넥도 똑똑똑 처음에는 ㄹㅇ 낯가렸는데 듣다 보니 진짜 좋네...
06.25 21:59 l 조회 51 l 추천 14
희승 메이크업 반응 엄청 안좋음21
06.25 21:59 l 조회 2082
라이즈 원빈은 장발이 분위기가 넘사이긴하다6
06.25 21:59 l 조회 144
이오빠 몇살이셔2
06.25 21:59 l 조회 33
ㄱ익들아 회사에서 고연차 분, 낮은 연차분 업무 처리 방식이 다른데2
06.25 21:59 l 조회 23
b주류 초대석 진짜 왜 안하는거지1
06.25 21:59 l 조회 36
라인업뜨고 언니가 한 말 야 진짜 손흥민 이재성없음?1
06.25 21:58 l 조회 36
나만 지금 푸슝 안되니
06.25 21:58 l 조회 11
원래 취켓팅 대기 많아?8
06.25 21:58 l 조회 55
얘드라 나 2시간 공부했고 이제 쇼핑할 거다
06.25 21:58 l 조회 18
조규성 홍명보 개야림ㅋㅋ2
06.25 21:58 l 조회 2079
원래 직캠 섬네일 보정해?9
06.25 21:58 l 조회 146
인스타보는데 사람들 개화났음
06.25 21:58 l 조회 54
레몬탱이 무슨 뜻이여2
06.25 21:57 l 조회 60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