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3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일단 나조차도 격자입덕이긴한데 뭔가 보면 대부분 데뷔초(2010~2012) 입덕해서 지금까지 덕질중인 사람이 많은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모르겟어...일단 난 데뷔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권력 개껴(P)....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늦덕은 울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11년 btd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12년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낫띵오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나오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열왕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박.. 저는요 초등학교 4학년때 맨인럽보고 입덕했어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깨플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돌아서오거나 덕질을 쉬더라도 결국 한번 맛 본 김치찌개는 찾을 수 밖에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아 김치찌개하니까 김명수 한때 김치찌개만 3개월 내내 먹던 썰 생각나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맨인럽 막방 입덕 인피니트 안 좋아하는 방법을 못 찾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통 남돌들은 상승기 - 전성기 ㅡ 안정기 ㅡ 조금의 하락기(?) 군백기 ㅡ 루트라서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잘 없는듯
인피 뿐만 아니라
탑티어 남돌은 다 오랜된 팬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맨인럽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011 내꺼하자 입덕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깊게 덕질하게 되는 무언가가 있어,, 인피니트가 팬들은 순애로 만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 보컬합 이 멤버조합은 여기밖에 없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지만 잉피에 다 있는걸... 내취향 보컬 칼각 안무 개쩌는 예능감 ㅋㅋㅋㅋㅋ 어떻게 나가욧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낫띵오 입덕인데 걍 계속 활동을 해주니까 쉬엇다가도 돌아오고 쉬엇다가도 돌아오고... 이 오빠들 노래 춤 예능은 여전하고... 빠져나갈 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더라 .. =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탈덕한줄 알았는데 6년만에 바로 돌아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랑 비슷하다..! 요즘 예전보다 더 열심히 .. 더 많이 좋아하는 중이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엌ㅋㅋㅋㅋ23년에 다돌했는데 예전보다 더 좋아하고 있어ㅠ넘 행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1 비티디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큰논란이 없어서 이미지도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비티디 입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1년 깨플 입덕인데 갈수록 더더 좋은 걸 어쩌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진짜 여기같은 그룹이 없다니까 여기가 아니면 갈 곳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단 나두 당나오 입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비티디 입덕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파닭입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데뷔팬 여기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일단 나도 11년 입덕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배드 쯤 15년 늦덕인데도 10년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일단 난 11년도긴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그냥 탈락하고 한국이나 오시길1
06.25 15:01 l 조회 70
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5 15:01 l 조회 67
그냥 속상함
06.25 15:01 l 조회 19
헌터퐝 << 이 유튜버 유명한 사람이야?5
06.25 15:01 l 조회 49
손흥민 이강인의 시간이 이렇게 흐르는게 제일싫음
06.25 15:00 l 조회 50
아니 왜 응원한다는 사람들한테까지 비꼬냐ㅋㅋ2
06.25 15:00 l 조회 36
아니 지는것만 안하면 되는건데 그게 그렇개 어려워?2
06.25 15:00 l 조회 29
이강인은 다음 월드컵 때 30인가?? 7
06.25 15:00 l 조회 110
난 32강 갔으면 좋겠는데
06.25 15:00 l 조회 41
현재 우리 나라 날씨가 시원한 이유111
06.25 14:59 l 조회 10596 l 추천 2
ㅍㅁ 우리판 어떤멤프들 먼저 씹스럽게 굴어놓고 갑자기 내최애패는거 웃기다2
06.25 14:59 l 조회 85
제발 뛰어달라고 부탁하고 싶은 사람3
06.25 14:59 l 조회 59
아이돌수련회 진짜 개잼겠다
06.25 14:59 l 조회 101
근데 치킨집 사장님들 많이 못 벌었겠다
06.25 14:59 l 조회 32
축협이 원래 해외경험 많은 레전드들한테 박함?2
06.25 14:59 l 조회 41
근데 한국 라인업만 보면 8강은 가야 본전 뽑는 라인업 아니야?6
06.25 14:59 l 조회 82
아오진짜개빡쳐
06.25 14:59 l 조회 26
월드컵 화제성은 어쩔수없다 ㅋㅋㅋ
06.25 14:59 l 조회 36
홍명보 감독되고 손흥민 주장 교체설 어쩌구 하면서2
06.25 14:59 l 조회 55
당연한소리를 자기가 책임뒤집어씌우려고 똥폼잡는척하는것봐
06.25 14:58 l 조회 79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