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ㅎㅇㅂ 패는척하면서 돌들 미감이 후달리니 개저취향이니 사재기니 하면서 슬쩍 본체까지 조롱하는게 싫은거지 그 회사 창렬이어서 대부분 팬들도 싫어해
ㅎㅇㅂ 패는척하면서 돌들 미감이 후달리니 개저취향이니 사재기니 하면서 슬쩍 본체까지 조롱하는게 싫은거지 그 회사 창렬이어서 대부분 팬들도 싫어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ㅎㅇㅂ 패는척하면서 돌들 미감이 후달리니 개저취향이니 사재기니 하면서 슬쩍 본체까지 조롱하는게 싫은거지 그 회사 창렬이어서 대부분 팬들도 싫어해 |